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

서귀포 신시가지 빽다방이 생겨서 다녀왔어요~!

by 한다니 2021. 9. 10.
728x90

안녕하세요, 한다니입니다~!

 

 

서귀포 신시가지에 빽다방이 생겨서 두 번이나 다녀오고 후기를 남깁니다 ㅎㅎ

 

 

 

 

제주도 서귀포 신시가지 큰도로에서 살짝 들어오는 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골목이지만 치장벽돌로 마감된 건물이라서 눈에 잘 띕니다 ㅎㅎ

 

백종원 캐리커쳐가 뙇 그려진 노란색 간판이 눈에 잘 들어오네요.

 

빽다방은 근처에 하원동 일주도로에도 생기더라고요. 

 

 

 

 

 

 

빽다방 2층은 백종원 프랜차이즈인 다다익고 정육식당이 있습니다.

 

다다익고는 얼마 전에 오픈했던데 여기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

 

 

 

 

 

빽다방 내부는 깔끔합니다. 메뉴판은 크게 티비에 걸려있고요.

 

직원은 2명이서 근무하시네요.

 

 

 

커피숍은 어딜가든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커피 향이 참 좋죠?

 

그런데 빽다방은 커피 향이 나질 않습니다...

 

처음 방문했을때는 아직 처음이니까 커피 향이 잘 퍼지지 않았겠거니 했어요.

 

한 달 뒤 두 번째 방문했을 때도 커피 향이 나질 않더라고요.

 

좋은 커피 원두를 쓰지는 않나봐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만 가능합니다.

 

한해 한해 지날수록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곳이 늘어나네요.

 

코로나 시대에 비대면 주문은 적절한 대책의 일환인 것 같지만

 

일자리가 줄어드는 느낌은 기분 탓이겠죠? ㅠㅠ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빽다방 어플에 가입하면 스탬프나 할인을 받을 수도 있더라고요.

 

다음에 꼭 써보려고 어플도 가입해뒀습니다.

 

 

 

 

 

빽다방 키오스크로 주문을 마치고 기다리면 직원이 바로 음료를 만들고요.

 

다 만들어지면 주문번호를 불러서 픽업하시면 됩니다.

 

 

 

 

 

카운터 옆 쇼케이스에는 빽다방 시그니쳐 디저트인 사라다빵과 빽그램핫도그가 있습니다!!!

 

 

 

 

 

 

 

 

오래전부터 유명했던 사라다빵.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빵이죠 ㅎㅎ

 

사라다빵은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서 두는 것 같았습니다.

 

 

 

 

 

빽그램핫도그는 아직 먹어보질 못했는데 다음에 이거 먹으러 한번 다시 재방문해야겠습니다!

 

이거도 맛있어 보였어요 ㅠㅠ

 

빽그램핫도그는 완제품을 납품받는 것 같았어요.

 

유통기한 찍혀있는 걸 보니 6개월? 정도나 되네요;ㅎㅎ

 

 

 

 

점심시간에 방문했던 터라 주변의 직장인들이 점심 먹고 커피 한잔씩들 하고 계시네요.

 

 

 

 

 

 

테이블의 수, 간격 등은 여유로워 보였습니다.

 

매장 벽 한켠에는 굿즈도 파는 것 같았는데 제대로 보지는 못했네요 ㅎㅎ

 

 

 

 

 

 

 

커피와 사라다빵을 투고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사라다빵은 뭐 달달한 게 맛있고요 ㅎㅎ

 

커피는 그냥 뭐.......... 시원한 맛으로 ㅋㅋㅋㅋ

 

빽다방은 역시 커피보단 다른 달달한 음료가 맛있는 것 같아요.

 

슈가보이 백종원님이니까요! ㅎㅎㅎ

 

 

 

제주도 여행 오시면 카페들 많이 가실 텐데요.

 

제주도까지 와서는 가급적 빽다방은 가지마세요 ㅎㅎ 

 

커피 맛있고 뷰 맛집인 카페들 많으니까 그런데 가세요!

 

 

이상으로 서귀포 신시가지 빽다방 후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