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

도민도 즐겨찾는 도민맛집! 제주도 함덕 맛집 '백록집' 재방문 후기

by 한다니 2021. 8. 6.
728x90

안녕하세요, 한다니 입니다 :)

 

본격 휴가철이네요.

 

제주도에 관광객이 넘쳐 납니다!

 

7월 한 달간 제주도를 찾은 관광객이 100만명을 넘었답니다!!

 

평상시 주말에 하루 평균 2만명 정도가 제주도를 방문하는데요.

 

한 달로 치면 60만명이죠? 그런데 100만명을 넘었다니...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제주여행 오시면 함덕해수욕장 많이 찾으시죠?

 

지난번에 함덕 맛집 백록집을 포스팅했었는데요

 

제주 함덕 맛집 핫플 '백록집' (tistory.com)

 

제주 함덕 맛집 핫플 '백록집'

한다니입니다. 너무 오랫만이죠? 6개월도 더 된듯... 먹고 사는게 바빠서 포스팅이 너무 저조했네요. 네이버 블로그를 키워볼까도 했지만 티스토리만큼 편한게 또 없는 것 같아서 다시 돌아왔습

handanee.tistory.com

 

 

 

최근에 재방문을 해서 또 포스팅해봅니다 ^^

 

 

이번에도 가게 밖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노포 맛집은 역시 야외 테이블이 최고죠 ㅎㅎ

 

 

 

 

 

내부는 이렇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다 손으로 써서 걸어놓으셨네요.

 

손님들도 많고 분위기도 좋고 방역수칙도 잘 지켜지고 있었습니다.

 

 

 

 

 

 

지난번엔 4명이서 갔는데 이번엔 2명이서 가서

 

모둠회 소자, 그리고 이 백록집 시그니처 메뉴 갈치튀김을 주문했습니다!

 

 

 

 

 

모둠회 소자가 나왔어요.

 

광어, 참돔, 농어가 나왔습니다. 술 한잔하기 딱 좋죠?

 

회는 활어회가 아니고 숙성회라서 감칠맛이 일품입니다.

 

회 본연의 맛을 정말 잘 살리고 있습니다.

 

강추드려요!

 

 

 

 

 

찰진 회 좋아하는 분들에겐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진짜 맛있어요.

 

회를 쫄깃한 맛, 초장 맛으로 드셨던 분들....다시 생각해보세요 ㅎㅎㅎ

 

 

 

 

 

 

맛있는 안주에는 맛있는 술이 곁들여져야죠?

 

어디 가서 보기 힘든 소주, 토끼소주도 판매하고 있어서 한병 주문했습니다!

 

술, 물, 음료는 셀프입니다 ㅎㅎ

 

 

 

 

 

다음으로는 갈치튀김이 나왔습니다!

 

데코레이션 예쁜거 보이시나요?

 

속살이 정말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매요네즈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캬-

 

맥주를 부르죠 정말 ㅎㅎ

 

함께 나온 작은 게 튀김도 스윗칠리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네요 !

 

 

 

 

 

 

슬~ 취기도 오르고 해서 해물라면을 주문했습니다.

 

또 라면 안 먹으면 섭섭하잖아요?

 

 

 

 

 

면발도 알맞게 익었고 국물도 짜지 않고 딱 좋았습니다 ㅎㅎ

 

시간과 비용을 들여서 제주도 여행 왔는데 맛있는 음식 먹어야죠.

 

조천이나 함덕에 오셔서 맛집을 찾는다면 백록집을 추천드립니다~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