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

제주 함덕 맛집 핫플 '백록집'

by 한다니 2021. 7. 5.
728x90

한다니입니다.

 

너무 오랫만이죠? 6개월도 더 된듯...

 

먹고 사는게 바빠서 포스팅이 너무 저조했네요.

 

네이버 블로그를 키워볼까도 했지만 티스토리만큼 편한게 또 없는 것 같아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즐거운 일상 블로거가 되어 볼까요?ㅎㅎ

 

 

----------------------------------------------------------------------------------------

 

제주도에는 해수욕장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제주공항과 가까운 함덕해수욕장은 아름다운 바다로 찾는 사람이 무척 많죠.

 

서핑족도 많고 캠핑족도 많아요.

 

 

사람이 많이 모이다보니 맛집도 많은데요.

 

최근에 오픈한 실내포차 스타일의 백록집을 찾았습니다.

 

 

뭔가 옛스러운 뉴트로한 외관의 백록집

 

주요 메뉴는 딱새우회, 고등어회, 모듬회, 모듬전, 생선구이 등등입니다.

 

코로나 시대에 맞추어 포장도 아주 잘됩니다 ㅎㅎ

 

 

 

 

 

 

 

 

여기 홀 사장님이 애견인이라서 그런지 반려견 동반가능한 곳이예요~!

 

요즘 반려견, 반려묘들과 제주도 여행 많이 오시는데 가볼 곳이 또 생겼네요.

 

저희는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몇 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우선 급한 불을 끄기 위해 해물라면을 주문했습니다.

 

해물이 너무 실하게 들어있어서 이 가격에 뭐가 남을까 싶을 생각이 조금 들었네요.

 

해물라면으로 입가심해주고요.

 

 

 

 

 

 

그 다음으로 주문한 모듬회 대자가 나왔습니다.

 

광어 농어 챔돔 고등어 딱새우 전복까지 푸짐하게 나왔네요.

 

생선회는 숙성회라 감칠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크....

 

고등어회는 같이 나오는 밥과 김과 양념장에 싸먹으면 꿀맛이고요.

 

딱새우회는 달큰합니다 ㅎㅎ 딱새우 대가리는 나중에 버터에 볶아주십니다!

 

 

 

 

 

 

그 다음 주문한 한치 대파전이 나왔습니다!

 

한치랑 대파가 큼직큼직하게 들어갔네요.

 

전 옷이 바삭바삭해서 식감도 좋고 찍어먹는 양파간장이랑도 잘 어울렸습니다 ㅎㅎ

 

 

 

 

이건 딱새우회 먹고 대가리를 버터에 구워주신건데요.

 

건치님들만 드세요! ㅎㅎ

 

대가리 뿔쪽은 드시지말고 그 밑부분만 잘근잘근 씹어드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ㅎㅎ

 

 

 

 

 

이건 한치 떡볶이 입니다.

 

한치 한마리가 통으로 튀겨져서 올라와있네요.

 

국물떡볶이 이고요. 감칠맛있는 떡볶이 맛입니다 ^^

 

 

 

 

 

 

한정적으로 특별히 먹을 수 있다고해서 주문해본 고등어 초절임(시메사바) 입니다.

 

운전해야되서 술을 못먹었는데

 

여기서 무너질뻔 했어요....

 

이거 완전 술안주쟈나요...손이 많이 가서 가끔씩만 만드신다고 하는데

 

이거 되는지 물어보시고 된다고 하면 꼭 드세요!!!

 

두번 드세요!!

 

 

 

 

 

이상으로 함덕 맛집, 바로 그집, 백록집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재방문할 예정입니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