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

맛남의 광장 콜라보 이마트 - 다시마가 무려 2개 오동통면 후기~!

by 한다니 2020. 6. 17.
728x90

오랜만이에요. 한다니 입니다.

 

코로나로 1개월간 휴직을 했더랬습니다...

 

그래서 그냥 조용히 가만히 있었어요.

 

저, 살아있습니다! ㅎㅎㅎ

 

 

살아서 돌아온 첫 포스팅은 바로바로

 

다시마가 무려 2개나 들어있는 오뚜기 오동통면 한정판 후기입니다.

 

 

 

백종원쌤이 나오는 SBS 맛남의 광장 많이들 보시죠?

 

저도 애청자입니다 :)

 

 

맛남의 광장 완도 편에서 다시마 이야기가 나왔었죠.

 

백쌤과 연이 깊은 용진이형이 

 

맛남의 광장을 팍팍 밀어주고 있습니다 ㅎㅎ

 

이번엔 오뚜기에서 함께 했네요.

 

 

 

 

 

 

 

며칠 전 이마트갔다가 보이길래 한봉다리 모셔왔죠.

 

와이프가 싫어해요 ㅎㅎㅎㅎ

 

 

 

오동통면 얘기를 잠깐 해보자면

 

농심 너구리 대체제입니다.

 

 

요즘 너구리 맛이 형편없어진 건 다들 알고 계시죠?

 

개인적으로 너구리는 요즘 면발도 얇아지고 국물도 뭔가 밍밍해지고 진짜 맛없어요.

 

특히 너구리 RTA는 최악이었습니다. 후기도 쓰기 싫을 정도예요.

 

 

라면은 역시 오뚜기 답게 오동통면은 최근 들어 더욱 맛있어졌어요~!

 

무료 완도산 청정 다시마가 추가로 더 들어가 있기 때문이죠.

 

 

 

 

 

 

 

 

오동통면 하나 먹어보려고 봉지를 열었는데

 

헐 대박

 

오뚜기 진짜 사기꾼이네요.

 

다시마가 2개 들어있다더니 3개가 들어있는 거 아닙니까!ㅎㅎㅎ

 

 

예~~전에 너구리 먹을 때 

 

다시마가 하나 더 들었으면 로또 사야겠다고 생각들 해보신 적

 

있으시죠? ㅎㅎㅎ

 

 

 

 

 

 

 

라면 끓이는 법은 가급적 제품 포장지 뒷면의 조리방법을 따르는 게

 

가장 맛있습니다.

 

오동통면 조리방법입니다.

 

물은 550ml 에 건더기스프와 다시마를 넣고 물을 끓입니다.

 

물이 끓으면 분말스프를 넣고 면을 넣습니다.

 

그리고 5분간 더 끓입니다.

 

추가 토핑은 파, 어묵, 계란이 좋습니다.

 

저는 파만 넣었습니다.

 

 

 

 

 

 

얼큰, 개운, 시원한 맛입니다.

 

다시마가 하나 더 들어가서 다시마 향과 맛도 더 진하게 느껴집니다.

 

맛있어요 정말 +_+

 

 

 

 

 

 

 

 

 

라면 매니아인데 최근엔 라면들이 다 맛이 없더라고요.

 

아마 입맛이 변해서 그런 거 같아요. (진비빔면 제외)

 

근데 오동통면은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ㅎ

 

밥도 말아먹고 싶었으나 밥통이 비어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제주도는 장맛비가 오는 중이에요.

 

비 오는 날 오동통면 한 그릇 어떠신가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