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

라면도 레트로가 대세 [삼양라면 골드] 후기

by 한다니 2020. 4. 28.
728x90

 

 

레트로와 뉴트로가 대세인 요즘이죠.

 

저는 차도 레트로한 걸 탔었죠 ㅎㅎ

 

https://handanee.tistory.com/19

 

기아자동차 1999년식 프라이드 후기 - 뉴트로? 레트로 클래식카~!

저는 아주 오래전에 그러니까 2008년쯤? 기아자동차에서 나온 1999년식 구형 프라이드를 탔었어요. 흰색 프라이드 young 모델을 가져와서 에어댐 달고 쇼바 스프링 바꾸고 휠 바꾸고, 시트 바꾸고 바꾸고, 바꾸고..

handanee.tistory.com

 

 

 

 

식품도 레트로가 대세인 모양입니다.

 

삼양에서 '삼양라면 골드'가 출시되었습니다.

 

 

 

 

 

 

포장지에는 1980년대 인기라면 한정 재출시라고 써있어요.

 

한정.이라는 말이 구매욕을 자극하네요.

 

이마트에서만 팔고 있답니다.

 

 

 

삼양라면 골드의 역사를 잠깐 알아보자면요.

 

1980년대에 삼양라면의 고급 버전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삼양라면 고유의 햄맛에 해물맛이 더해져서 골드라는 이름이 더 해진 건데요.

 

농심의 우지파동 사건으로 사라졌었답니다.

 

 

 

 

당연히 저는 먹어본 기억이 없어요 ㅎㅎㅎㅎ

 

 

 

 

 

 

 

뒷면은 이렇게 생겼네요.

 

유통기한은 6개월 정도 되나 보네요 ^^

 

한정판이니까 좀 더 사둬야겠습니다.

 

 

 

 

 

 

 

구성품은 면, 분말스프, 후레이크가 있습니다.

 

면은 둥근 모양입니다.

 

개인적으로 둥근 모양을 선호하는데 냄비에 쏙

 

들어가서 좋아합니다. ㅎㅎ

 

 

 

 

 

끓는 물 550ml(종이컵 3컵) 정도에 면과 스프, 후레이크를 넣고 4분간 더 끓이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 김치, 계란 마늘, 파 등을 넣어 드시면 더욱 맛이 좋습니다. 라고 나와있지만

 

처음 먹는 거라 아무것도 넣지 않았어요 ㅎㅎ

 

 

 

 

 

 

다 끓였네요.

 

맛있습니다.

 

삼양라면의 햄 맛에 해물맛이 나고

 

삼양라면보다 약간 더 매운맛이 납니다.

 

편 마늘 한알이랑 파 조금 넣고 끓여 먹으면

 

아주 맛있겠네요 ㅎㅎㅎ

 

 

 

이상 다이어터가 직접 사서 먹어본

 

삼양라면 골드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