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

제주 도민들이 즐겨찾는 김밥 맛집 - 남춘식당

by 한다니 2021. 8. 12.
728x90

안녕하세요, 한다니입니다 :)

 

 

다들 김밥 좋아하시죠?

 

저도 참 좋아합니다.

 

조리하는데 손이 많이 가는 음식답게 맛이 없을 수 없는 그 맛,

 

오늘은 제주도민들이 많이 찾고 제주 여행 온 관광객도 많이 찾는 제주 맛집

 

남춘식당 후기입니다~ㅎㅎ

 

 

 

남춘식당은 제주시 구도심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래서 주차가 좀 까다로워요.

 

그리고 맛집답게 웨이팅은 필수네요.

 

식당 내에서 드시는 건 기다리셔야 하고요.

 

김밥 포장은 그냥 들어가서 주문하고 결제하면 곧 포장해서 주십니다.

 

꿀팁이죠?ㅎㅎ 무작정 기다리지 마세요~

 

 

 

 

 

 

 

식당 외부에는 메뉴를 써놓지 않아서 무슨 음식을 파는 곳인지 알기 어려운 현지인 맛집 남춘식당~!

 

 

 

 

메뉴판입니다.

 

사실 여기 남춘식당은 고기국수랑 멸치국수도 유명하답니다.

 

내부에서 드실 때는 국수와 김밥을 꼭 같이 주문하셔서 드셔야 해요~!

 

저의 픽은 멸치국수입니다 ㅎㅎㅎ

 

 

 

 

가게 안쪽으로도 테이블이 더 있습니다 ^^

 

김치와 깍두기가 참 맛있어요.

 

 

 

제주도 국수 김밥 전문점 남춘식당~!

 

로고 디자인이 예쁘네요. 1998년부터 시작하셨으니 운영하신지는 벌써 20년이 훌쩍 넘었답니다!

 

그러니 도민 맛집인 거죠 ^^

 

 

 

 

김밥 속재료는 간단해요.

 

채 썬 당근과 계란, 미나리, 다진 돼지고기가 전부입니다 ㅎㅎ

 

그런데 이게 묘한 중독성이 있는 맛이에요.

 

더 맛있게 드시는 꿀팁 하나!

 

 

포장해온 거 바로 드시지 마시고요..

 

몇 시간 두셨다가 드세요.

 

그럼 진짜 더 맛있습니다. 장담합니다!

 

 

대신에 온도가 높은 차 안이나 실외에 너무 오래 두시면 김밥이 상해서 식중독이 생길 수도 있으니

 

관리 철저히 하시고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