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

한림 맛집 삼일식당 후기

by 한다니 2021. 8. 9.
728x90

안녕하세요, 한다니 입니다 :)

 

 

제주도 협재해수욕장은 한림에 위치해있는데요

 

한림에 오면 맛있는거 먹어야 하잖아요.

 

전날 과음했던 안했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바로 해장국과 내장탕이죠.

 

 

도민들이 즐겨찾는 도민 맛집 삼일식당 후기입니다~!

 

 

 

 

가게는 조립식 건물로 지어졌나봐요!

 

저는 전날 술을 마셨던 터라 해장국이 땡겼습니다 ㅎㅎ 

 

그래서 한림 맛집 삼일식당을 찾았어요.

 

입구에 들어가니 점심시간이라 몇 팀이 대기 중이셨어요.

 

7분 정도 기다렸다가 자리가 나서 착석!

 

 

해장국 집이지만 내장탕이 맛있어서 내장탕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매운 고추와 쌈장

 

해장국과 내장탕에 넣어먹을 다진 마늘

 

중국산으로 보이는 배추김치

 

그리고 자리젓이 나옵니다. 쿰쿰한 맛이 일품입니다.

 

비위가 약하거나 젓갈 안 좋아하는 분은 절대 드시지 마세요 ㅎㅎ

 

저는 젓갈만으로도 밥 한 공기 뚝딱하겠더라고요!

 

 

 

 

 

 

 

주문한 내장탕이 나왔습니다.

 

국물이 많은 깍두기도 주는데 뜨겁고 얼큰하고 녹진한 내장탕 국물 먹은 뒤에

 

깍두기를 국물과 함께 떠먹으면 진짜 개운하고 시원해요!

 

최고의 궁합인 듯 ㅎㅎ

 

 

 

 

 

 

 

내장탕에는 곱창, 양, 콩나물 당면이 들어가 있습니다.

 

다진 마늘 반 스푼 넣어서 먹으면 개운해요.

 

기억이 잘 안 나는데 날계란도 주는 것 같았는데 확실치 않습니다 ㅎㅎ

 

저는 계란 안 넣어먹는 파라서요!

 

 

제주도 오셔서 도민 맛집을 찾으신다면 삼일식당 내장탕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