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식탁의자 디자인 최고 이케아 오드게르(ODGER) 의자 추천

by 한다니 2020. 11. 2.
728x90

 

안녕하세요. 한다니입니다.

 

2년간 썼던 식탁과 의자가 지겹다며 연일 타령을 하시던 그분께서

 

IKEA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드게르 의자와 베드보 식탁을 주문하셨습니다. ㅎㅎㅎ

 

 

 

 

앞에 있는 것들이 이케아 ODGER 의자이고요.

 

뒤에 있는 것들이 VEDBO 식탁입니다.

 

이케아 4인~6인 식탁 추천 베드보 'VEDBO' (tistory.com)

 

이케아 4인~6인 식탁 추천 베드보 'VEDBO'

안녕하세요. 한다니입니다 :) 오늘은 이케아 식탁 1년 사용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예전에는 한샘에서 구매한 원목 대형 테이블을 식탁으로 사용했었어요. 2000 사이즈의 대형 테이블이다 보니 사

handanee.tistory.com

<이케아 베드보 식탁 설치 후기>

 

 

 

 

 

 

오늘은 디자인이 예쁜 이케아 식탁의자 개봉 설치기입니다 :D

 

 

 

 

 

이케아에서는 가구를 제주도까지 배송해준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조립해야 하는 제품이니까 해주나 봐요.

 

물론 배송비는 어마 무시합니다.

 

이것저것 샀는데 배송비만 15만 원 정도 나왔네요ㄷㄷㄷㄷ

 

 

 

 

 

 

 

 

의자 포장 박스 옆면에 붙어있는 테이프를 칼로 살살 잘라주면요.

 

 

 

 

 

 

 

식탁의자 다리와 등받이가 보이네요.

 

 

 

 

 

 

이케아는 무조건 이 설명서를 잘 읽어야 합니다.

 

천천히, 두 번 읽으면서 머릿속으로 조립하는 시뮬레이션도 해줍니다.

 

설명서에 답이 있습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등받이, 다리, 연결 부품입니다.

 

간단하죠?

 

 

 

 

 

 

설명서를 보면 등받이와 의자 다리는 이렇게 결합하라고 나와있습니다.

 

그대로 따라 해 줍니다.

 

이렇게요.

 

 

 

 

 

어때요, 참 쉽죠?

 

그다음은 연결 부속 핀 2개만 결합해주면 됩니다.

 

 

 

 

 

연결핀은 2개인데 

 

각각 "I" 자와 "O"자로 각인이 되어 있어요.

 

의자에도 아마 "I" 자와 "O"자로 각인이 되어있을 것이고

 

그거와 맞게 끼워서 돌려주면 될 것은 생각이 듭니다.

 

 

 

 

역시 냉철한 공대생의 상상이 맞았네요!!! ㅎㅎㅎ

 

 

 

 

 

 

이건 의자에 있는 "I"자 구멍이고요.

 

 

 

 

 

이건 그 옆에 "O"자 구멍이네요.

 

이케아는 조립하기 쉽게 직관적으로 잘 풀어놓았네요.

 

적어도 의자는 그런 것 같습니다 ㅎㅎㅎ

 

 

 

 

왼쪽 "I"자는 끼웠고요.

 

오른쪽 "O"자는 돌리기만 하면 됩니다.

 

 

 

 

딸깍! 소리가 나게 돌려주면 이케아 오드게르 식탁의자 조립 끝!!

 

어때요? 진짜 참 쉽죠? ㅎㅎ

 

 

 

 

 

 

이케아 베드보 식탁과 오드게르 식탁의자를 함께 놓았습니다 ㅎㅎ

 

VEDBO 테이블은 다음에 올려볼게요!

 

 

 

제주도는 가구류 사기가 제한적입니다.

 

배송을 안 해주거든요..

 

그래서 선택한 이케아 가구인데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테이블과 식탁은요 ㅎㅎㅎㅎ

 

서랍장도 주문해서 설치했는데 그건 참.......ㅠㅠ

 

이케아가 한샘몰보다는 확실히 디자인이 예쁜 것 같네요.

 

그럼 다음에 이케아 식탁에서 만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