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아이폰13 투명케이스가 이렇게 예쁠일인가요~

by 한다니 2021. 11. 12.
728x90

안녕하세요 한다니입니다 :D

 

얼마 전에 아이폰13 스타라이트 색상을 쿠팡에서 할인받고 구매했었더랬죠!

 

쿠팡에서 애플 아이폰13 저렴하게 카드 할인받아서 샀어요~! (tistory.com)

 

쿠팡에서 애플 아이폰13 저렴하게 카드 할인받아서 샀어요~!

안녕하세요, 한다니입니다 :D 오늘은 아이폰13 256gb 구매기입니다! 와이프가 아이폰8을 4년째 쓰고 있는게 마음이 불편해서 하나 샀습니다! 가계 재정은 와이프 담당이니까 카드값은 와이프가 메

handanee.tistory.com

 

 

새폰을 샀으니 아껴쓰기 위해서는 휴대폰 케이스가 필수인 거죠! ㅎㅎ

 

저는 색깔이나 무늬가 들어간 플라스틱류의 케이스보다는

 

깔끔하고 무난한 투명케이스, 젤리케이스가 훨씬 좋더라고요.

 

 

 

그래서 몇 군데 검색해보고 사온 아이폰 휴대폰 케이스가 도착을 했네요 ^^

 

제 돈 주고 산 후기입니다 ㅎㅎ

 

 

 

 

겉포장지가 오로라 컬러네요 ㅎㅎ 

 

단순한 투명케이스 같아 보이죠?

 

아닙니다. 케이스 테두리를 자세히 보시면요

 

색깔이 살짝 들어가 있어요 ^^

 

 

 

 

 

아이폰13을 꺼내서 같이 한 장.

 

케이스를 씌우기 전 알코올 스왑으로 아이폰을 한번 닦아주고

 

잘 말려줬습니다.

 

그리고 투명케이스를 씌워줬는데요.

 

 

 

 

 

 

 

 

 

 

어머나......... 너무 이쁘네요............+_+

 

 

 

 

 

이리저리 빛을 비출 때마다 색이 조금씩 달라 보이는 

 

아이폰 투명케이스입니다 ㅎㅎ

 

 

아이폰13 스타라이트 색상이 흰색 바탕이라 이 아이폰 케이스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한데 이렇게 깔끔하고 예쁘다니 너무 만족스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