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나이키 X 오프화이트 조던2 드로우 결과는?!

by 한다니 2021. 11. 12.
728x90

안녕하세요 한다니입니다 :D

 

 

 

 

 

나이키 드로우(DRAW)라는 것을 이제야 처음 해봤습니다 ㅎㅎ

 

 

오늘 처음 드로우해본 제가 NIKE DRAW 방법 알려드릴게요~!

 

먼저 나이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합니다.

 

 

https://www.nike.com/kr/ko_kr/

 

나이키

나이키의 모든 것, 나이키 공식 온라인스토어

www.nike.com

 

 

 

그리고 메뉴의 New Releases 에 들어가서

 

New & Featured

 

SNKRS 를 클릭합니다.

 

여기까지 오면 80% 한 거예요.

 

 

 

<출처:Nike>

 

 

 

그다음에는 추첨에 응모할 제품을 클릭해서 찾아 들어갑니다.

 

오늘 있었던 에어 조던 2 로우 x Off-White 제품을 클릭합니다.

 

 

<출처:Nike>

 

 

제품이 나오면 사이즈를 선택하고 응모를 누르면 끝이 납니다.

 

이건 캡처를 못했네요 ㅠ 

 

 

 

보통 드로우는 접속자가 동시에 많이 몰려 서버가 느려지는데 

 

그러다가 시간이 지나서 응모를 못할 수도 있고,

 

서버가 다운돼서 응모를 못할 수도 있습니다.

 

 

나이키 드로우 응모시간은 10:00 ~ 10:30분까지 30분간 진행됩니다.

 

그리고 1명이 여러 제품에 응모를 할 수 있으나

 

제품당 1가지 사이즈만 응모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흰색과 검은색 두 제품 모두 다 응모했습니다 ^^

 

<출처:Nike>

 

 

응모가 완료되면 이렇게 완료되었다고 나옵니다.

 

 

 

나이키 드로우 당첨결과는 그날 11시에 바로 알 수가 있습니다.

 

당첨결과를 기다리는 시간이 짧아서 마음에 드네요.

 

 

결과 발표는 홈페이지에 접속해서도 알 수 있고요.

 

문자메시지나 카카오톡 메시지로도 드로우 결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카톡으로 드로우 결과를 받았는데요.

 

둘 다 당첨되지 않았네요...

 

슬픕니다 ㅠㅠ

 

 

그러나 슬퍼하긴 아직 이릅니다.

 

추가 추첨이 있거든요!

 

당일 오후 4시에 있습니다.

 

 

한껏 기대하며 접속해서 나이키 드로우 추가 추첨 결과를 확인해봤습니다.

 

<출처:Nike>

 

 

 

역시나 미당첨이네요..

 

이건 사실 당첨되는 사람 찾는 게 어려운 거긴 합니다 ㅎㅎㅎ

 

 

 

<출처:Nike>

 

 

당첨자는 정해진 구매시간 내 결제해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 구매시간은 16:00~17:00까지 1시간입니다.

 

잊지 말고 꼭 결제해야 합니다.

 

구매시간은 제품마다 다른 것 같아요. 아직 처음이라;;;

 

드로우할때 제품 상세 설명에 일정이 나오니까 꼭꼭 확인하세요~!

 

 

 

<출처:Nike>

 

11.15.(월) 다음주 드로우 예정인 에어 조던 1 보르도 일정입니다.

 

응모시간 :           11/15(월) 10:00~10:30 (30분)

당첨자 발표 :       11/15(월) 11:00

당첨자 구매시간 : 11/15(월) 11:00~13:00

 

 

 

 

 

 

 

그러면 사람들은 왜 이런 한정판 드로우나 라플에 열광할까요?

 

한정된 소비재를 소유한다는 소유욕도 분명히 있을 테지만

 

궁극적인 건 리셀가가 높게 책정되기 때문입니다.

 

 

한정판 제품 거래 사이트 크림(KREAM)이 있는데요.

 

https://kream.co.kr/

 

KREAM | 한정판 거래의 FLEX

한정판을 거래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kream.co.kr

 

 

여기 보시면 오늘 299,000원에 드로우했던 나이키 오프 화이트 조던 2가 

 

얼마에 리셀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amp;lt;출처:KREAM&amp;gt;

 

조던2 오프화이트 흰색 299,000원의 리셀가는 650,000원 이고요.

 

조던2 오프화이트 검정 299,000원의 리셀가는 350,000원 입니다.

 

 

당첨만 된다면 차익으로 소득을 올릴 수 있네요.

 

 

 

 

처음 해 본 나이키 드로우였는데 소득을 떠나서

 

생각 이상으로 쪼는 재미가 있네요.

 

 

가끔 기분전환삼아 심심풀이 스트레스풀이로 해볼 것 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