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욕실 문 닫기 편한 욕실화로 집들이 선물 추천합니다 - 슬림퍼

by 한다니 2023. 1. 9.
728x90

안녕하세요, 한다니입니다 :)

 

 

집에서 욕실이나 발코나에 들어갔다가 나올 때,

 

슬리퍼가 항상 문에 걸려서 한 번에 문을 못 닫았었죠.

 

그래서 다시 들어가 욕실화를 문에 안 걸리게 옆으로 치워 놓고 다시 문을 닫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죠.

 

저만 그런게 아닐 겁니다!

 

그래서 문에 걸리지 않는 슬리퍼를 찾던 중 눈에 들어온 게

 

'슬림퍼'

 

욕실 2개, 발코니용 1개로 총 3개를 주문했습니다!

 

 

이 상태로 배송이 왔네요!

 

다행히 택배 상자는 멀쩡했습니다 :ㅇ

 

 

 

색상은 몇 가지가 있던데 저는 그린 1개, 실버 2개로 주문했어요!

 

마음 급한 나머지 개봉샷도 없고, 비포어 사진도 없습니다.

 

얼른 꺼내서 문에 걸리나 안 걸리나 테스트해보고 싶었던 나머지........ㅋㅋ

 

 

 

 

 

보세요, 걸리지 않습니다!

 

욕실화가 욕실 문에 걸리지 않고 한 번에 문을 닫을 수 있다 이겁니다!

 

욕실 볼 일 보고 나올 때, 신발을 멀리 벗어두고 나오지 않아도 된다 이거죠!

 

 

 

발이 작은 아내와 같이 신어야 해서 250으로 주문했는데

 

좀 작습니다;;

 

아내는 괜찮다던데 제가 안 괜찮아요;; 270 주문할 걸걸걸

 

 

 

 

바닥엔 이렇게 배수 구멍이 있어서 욕실화가 젖어도 물이 빠질 수 있게 되어 있고요

 

착화감은 그냥 보통입니다.

 

욕실에서 욕실화 신고 오래 있을 거 아니기 때문에 상관없죠.

 

 

 

사이즈 미스가 한 가지 실수!

 

두 번째 실수는....

 

슬림퍼에서는 양발 구분이 없는 제품도 나오더라고요.

 

출처:슬림퍼

 

 

욕실 들어갈 때 왼쪽, 오른쪽 구분하는 수고를 덜 수 있는 제품인데

 

이걸 간과했네요..... 제가 검색했을 땐 270 사이즈만 있던데

 

검색을 잘 못했던 건지 250 제품도 있더라고요....

 

 

결국은 270 샀으면 됐을 테지만....

 

 

편하게 둘러보시라고 구매 링크 남깁니다!

 

 

양발이 같은 슬림퍼 "270" 사이즈

https://link.coupang.com/a/LIWrz

 

[슬림퍼] 양발 구분없는 문에 안걸리는 욕실화 슬림퍼 뮬보스

COUPANG

www.coupang.com

 

 

양발이 같은 슬림퍼 "250" 사이즈

https://link.coupang.com/a/LIXmi

 

[슬림퍼] 작은 발을 위한 문에 안걸리는 욕실화 슬림퍼 뮬솔라

COUPANG

www.coupang.com

 

 

 

진짜 욕실화만 바꿨을 뿐인데 집에서의 생활이 훨씬 편해졌습니다

 

완전 추천드려요.

 

집들이 선물이나 이사 선물, 자취생 선물로도 제격일 듯합니다 ㅎㅎ

 

 

 

이건 발코니에 둔 슬리퍼 사진이에요.

 

터닝도어에도 걸리지 않고 편하게 탁!

 

 

아직 습관적으로 슬리퍼를 문에 안 걸리는 위치에 벗어 놓고 나오는 게 함정 ㅋ

 

 

https://link.coupang.com/a/LJjc2

 

[슬림퍼] 욕실문에 걸리지않는 신개념 디자인 낮은욕실화 슬림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COUPANG

www.coupang.com

 

 

이건 제가 구매한 링크입니다 ^^

 

생활에 편리해지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