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아이패드 미니 대신 아마존 프라임데이 할인받아서 FIRE HD 8 2020 샀어요!!!!

by 한다니 2020. 10. 15.
728x90

한다니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코로나 19 때문에 일이 어려워져서 힘든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다들 힘내세요! ㅠㅠ

 

 

<출처 : 아마존>

 

 

아마존 프라임데이였습니다. 

 

이제 막 끝이 났네요.

 

 

예전부터 태블릿pc를 하나 가지고 싶었어요.

 

근데 예전 경험에 비추어봤을때 사놓고 잘 쓰진 않았죠 ㅎㅎㅎ

 

저만 그런거 아닐 겁니다.

 

 

 

올해 3월에 와이프가 아이패드 미니5세대를 샀었는데요

 

handanee.tistory.com/2?category=903560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최저가 구매는 하이마트에서 카드 할인받아서-

오늘은 2020년 3월 18일 수요일입니다 :D 아이패드는 계륵과 같습니다. 없으면 사고 싶죠. 하지만 사면 안 하게 됩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결국 팔고, 새로운 아이패드 신형 모델이 나오면 또 사고 ��

handanee.tistory.com

 

 

 

그걸 보니 저도 사고 싶었습니다 사실...

 

와이프는 메모의 생활화를 이전부터 실천하 던 터라

 

아이패드로 다꾸도 하고 그림도 그리고 가계부도 쓰고 지금까지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심지어 독서도 합니다! ㅎㅎㅎ

 

 

그래서 저도 독서용, 유튜브용으로 하나 살까 하고 봤지만

 

아이패드는 너무 비싸서 아마존 파이어 hd 8 2020을 샀습니다.

 

 

정가는 89.99$인데 아마존 프라임데이 세일가로 54.99$ 주고 샀습니다!

 

<출처:아마존>

 

 

아주 싸게 샀어요.

 

아마존패드는 할인해야만 살 수 있죠. 진리의 가성비.

 

돈이 없는거죠 뭐 ㅎㅎ

 

 

 

저 가격이 나오는 이유는 이러합니다.

 

아마존이 저기다가 광고를 무조건 보게 설정해놨어요 ㅎㅎㅎ

 

그리고 32gb 저용량으로 맨들었고

 

해상도도 1280 * 800 (189 ppi)로 맨들어놨어요 ㅎㅎ

 

 

 

광고가 나오니 광고도 봐야 하고

 

화질이 좋지 않으니 눈 크게 뜨고 봐야 하는 거죠

 

 

그래도 용서가 되는 게 가격인 거죠. 54.99$

 

오늘 환율로 따지면 약 63,000원이네요 ㅎㅎㅎ

 

배대지 비용이 약 15,000원 정도 나오니까

 

8인치 32기가 태블릿 pc를 8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산겁니다.

 

 

 

대박이죠?

 

와이프는 애플 아이패드 미니5세대 256gb를 547,000원을 주고 샀는데 말이죠!!

 

amazon fire hd8 32gb를 무료 7대 살 돈인 거죠 ㅎㅎㅎㅎㅎㅎ

 

 

 

 

 

 

 

 

 

 

자세한 스펙은 이런데요.

 

<출처 : 다나와>

 

제가 주로 쓸 용도는 유튜브와 넷플릭스 시청

 

잡지나 책 보기 정도입니다 ㅎㅎ

 

화질이 FHD가 아닌 게 제일 아쉽지만 가격이 모든 걸 용서해주니까요.

 

 

유튜브용 태블릿 추천한다는 글을 많이 봐왔던 터라 

 

아마존 파이어 HD8에 대한 기대감이 아주 큽니다 ㅎㅎ

 

아이패드는 화면비율이 4:3으로 영상을 보는 것이 불리하거든요.

 

 

 

 

요즘 저가의 중국제 태블릿 PC가 많지만 개인정보가 중국으로 빠져나갈 수 있다는

 

백도어 문제로 살 엄두조차 안 나더라고요...

 

그래서 결정한 FIRE HD8 2020-!

 

 

 

 

저는 이번에 아마존 프라임 데이를 맞아서 할인받아서 주문한 거고

 

아마존 프라임 서비스는 30일 무료라서 가입했습니다.

 

30일 지나면 결제되지 않고 자동 해지하도록 설정도 해두었어요!

 

 

 

아마존 프라임이라서 배송도 미국 내 무료배송 무료 환불에 익일 출고라니 

 

역시 돈이 좋네요!

 

 

 

배대지는 직구직구를 이용했는데요.

 

요건 어떻게 쓰는건지 나중에 또 써볼게요.

 

www.jiggujiggu.com/jiggu/

 

직구직구 - 최저가 해외직구 배송대행 배대지

 

www.jiggujiggu.com

 

 

아마존 패드는 빠르면 다음 주말쯤 한국에서 도착해서 받아볼 수 있겠네요!

 

가을이니 저도 이제 독서할 수 있겠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