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애플펜슬 대신에 뭘 쓰죠? 짭플펜슬이요! 틸트지원, 기울기지원되는 나단스펜슬이요!

by 한다니 2020. 4. 8.
728x90

지난달, 3월 19일.

 

저는 짭플펜슬 4세대인 나단스펜슬을 샀습니다.

 

애플펜슬은 너무 비싸기 때문이죠........ㅠㅠ

 

https://handanee.tistory.com/4

 

짭플펜슬 4세대 나단스 펜슬 구매. 애플펜슬은 너무 비싸요

오늘은 2020년 3월 19일입니다. :D 어제 아이패드 미니5 WIFI 256GB 스페이스 그레이 모델을 결제 완료했어요.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최저가 구매 후기 이제 액세서리를 사야죠. 지름은 언제나 흥분됩니다 ㅎㅎㅎㅎ..

handanee.tistory.com

 

 

 

3월 19일에 주문한 나단스펜슬이 바로 어제,

 

4월 7일에 도착했습니다!

 

 

 

 

 

빨리 받고 싶어서 회사로 주문했죠. 헤헤

 

이렇게 비닐백에 돌돌 말아서 포장했네요.

 

 

포장을 까보니 이렇게 뽁뽁이가 전면부만 말려있네요.

 

초큼 아쉽!!

 

저의 짭플펜슬은 소중하지 말입니다~!

 

 

 

애플펜슬 패키징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짭플펜슬 패키징은 만족스럽습니다 ^^

 

 

 

 

한쪽 귀퉁이에 이렇게 쓰여있어요.

 

제품명 : 나단스펜슬

모델명 : CDH00431.02

브랜드 : 나단스

제조년월 : 2019-12

 

 

 

제조년월을 보니 아마 조만간 짭플펜슬 5세대도 나오지 않을까요?

 

 

 

박스를 열어보니,

 

펜슬은 한쪽 귀퉁이에 있고욬ㅋㅋㅋㅋ

 

USB-C타입의 충전 케이블이 아주 소중하게 자리 잡고 있고욬ㅋㅋㅋㅋ

 

여분의 펜촉과 충전단자 마개가 있습니다 ㅎㅎ

 

 

 

아이패드 미니5에 사용할 영롱한 자태의 나단스 펜슬~!

 

 

 

펜촉은 이렇게 생겼어요.

 

 

 

 

충전단자입니다. 

 

USB-C 타입이에요.

 

이게 참 번거로운데요.

 

아이패드나 아이폰 단자는 라이트닝이죠.

 

C타입이 아니란 말입니다! ㅎㅎ 

 

 

펜슬 뒤에 동그란 부분은 전원 스위치예요.

 

 

 

 

자, 전원을 한번 켜볼까요.

 

전원 스위치 누를 준비되셨나요???

 

 

 

 

 

눌렀습니다!

 

터치로 작동하는거라 물리적으로 스위치가 들어가진 않아요 ㅎㅎ

 

충전단자 밑에 불이 들어온게 보이시나요???

 

 

 

충전중에는 이렇게 빨간 불이 들어옵니다.

 

 

 

 

 

나단스펜슬 충전은 동봉된 충전 케이블을 이용하면 되고요.

 

 

 

 

 

이건 여분 펜촉과 충전단자를 막을 수 있는 마개입니다 ^^

 

 

 

 

자, 이제 아이패드 미니5랑 연결해볼까요?

 

사이즈는 딱 알맞네요 ㅎㅎ

 

 

애플펜슬은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연결한다는데요.

 

그래서 짭플펜슬도 그런 방식일거라 생각하고

 

아이패드의 블루투스를 켜고 기다렸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기기가 안뜹니다...............

 

왜 안뜨지 하고 메모장을 열고 써보니

 

 

잘 써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잘 써져요.

 

블루투스 방식이 아니네욬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훨씬 편하게 느껴집니다.

 

 

 

아주 잘 써지죠? ㅎㅎㅎㅎㅎ

 

깔깔이를 즐겨입으시는 와이프 손이 도움 주셨습니다!

 

 

 

 

 

 

이건 틸트 테스트입니다.

 

틸트지원(기울기지원)이 됩니다.

 

기울여서 써도 아주 잘 써집니다.

 

신박해요!!!!

 

 

 

 

이건 팜 리젝션 테스트인데요.

 

손을 패드에 대고 써도 이중으로 터치되지 않고

 

펜슬을 잘 인식합니다.

 

아주 좋아요!!

 

 

와이프는 이제 다이어리가 필요 없겠다고 합니다 ㅎㅎㅎ

 

 

벌써부터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에 들어갔어요.

 

이미 꾸밀 준비 다해놨죠.

 

아이패드 추천 어플 '굿노트'를 받아서 자신만의 속지를 개발하고 있죠 ㅋㅋ

 

https://ice426.blog.me/221888611888

 

굿노트 속지 무료공유] 매일 일상을 기록하는 먼슬리 계획표

여러부우운!!​오늘은 제가 먼슬리 플래너!월간 계획표를 들고 왔습니다!!​데일리 속지를 만들기 전에 월...

blog.naver.com

 

 

 

 

저도 너무 탐나서 뺏어가며 쓸 예정입니다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