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짭플펜슬 4세대 나단스 펜슬 구매. 애플펜슬은 너무 비싸요

by 한다니 2020. 3. 19.
728x90

 

오늘은 2020년 3월 19일입니다.

 

:D

 

 

 

어제 아이패드 미니5 WIFI 256GB 스페이스 그레이 모델을 결제 완료했어요.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최저가 구매 후기

 

 

 

이제 액세서리를 사야죠.

 

지름은 언제나 흥분됩니다 ㅎㅎㅎㅎ

 

 

처음으로 알아본 건 바로바로 애플 펜슬

 

아이패드 미니 5세대는 애플 펜슬 1세대만 지원이 됩니다. 

 

나중에 언젠가 나올 아이패드 미니 프로 나 아이패드 미니 6세대에서는 애플펜슬 2세대를 지원해주겠죠?

 

패드에 딱 붙여서 쓰고 충전도 할 수 있게요.

 

그때까지 못참고 어제 미니를 샀으니까 잊고 지내야겠네요 ㅎㅎ

 

 

 

애플 공홈에서 애플펜슬 1세대가 얼만인지 바로 찾아봤습니다.

 

애플 공홈에서 펜슬 하나 119,000원.............

 

그래도 많이 싸진 거 같네요.

 

애플 펜슬 최저가 구입을 위해 다나와에서 찾아봤습니다.

 

 

 

보이시나요... 공홈이 더 쌉니다 ㄷㄷㄷㄷㄷ

 

다나와 최저가보다 애플 공홈이 싸긴 하지만 그래도 약 12만원은 체감상 너무 비쌉니다.

 

 

 

그래서 찾아본 짭플펜슬!

 

짭플펜슬은 애플펜슬의 짝퉁, 카피 제품인데요

 

벌써 4세대 까지 나와 있네요.

 

 

후기를 찾아보니 좋아 보입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후기는 유튜브에서 찾았는데요-

 

 

 

짭플펜슬 4세대는 나단스 펜슬이라고 하네요.

 

수입유통하는 업체 이름이 나단스 인가 봅니다.

 

 

 

짭플펜슬의 주요기능!

 

팜 리젝션 가능 - 펜슬쓸때 손이 패드 화면에 닿아도 오류가 나지않아 편하게 필기를 할 수 있어요

 

틸트(기울기) 가능 - 필기하려면 펜슬이 기울어지는데 그렇게 써도 오류가 나지 않아요

 

필압 지원 불가능 - 이건 안됩니다 ㅎㅎ

 

 

 

대륙의 실수인 제품들은 주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하지만

 

요즘은 국내에서도 여러 셀러분들이 대신 구매를 해주는 편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을 했어요.

 

 

 

 

 

리뷰 많은 순으로 정렬을 하니 티몬이 나오네요.

 

나단스 펜슬 최저가가 티몬은 아니지만(최저가보다 2백원 정도 비싸요) 리뷰를 보고 사는 편이라 티몬에서 구매했어요!

 

 

나단스 펜슬은 전부다 해외 쇼핑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주문하려고 양식을 기입하는데 개인통관번호도 쓰라고 나왔습니다 ㅎㅎ

 

배송비는 무료인 나단스 펜슬이지만 제가 사는 곳이 제주도니까

 

도서산간 배송비 5천원이나 추가되어서 27,680원 결제 ㅠㅠ

 

 

아...............내 추가 배송비...............ㅠㅠ

 

 

해외배송으로 4월 1일 정도에나 받아볼 수 있다니까

 

잊고 지내야겠어요 ㅎㅎ

 

 

그럼 이젠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케이스 찾으러 갑니다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