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아이패드미니5 가성비 케이스 개봉기 후기 - 아이패드 케이스는 이게 찐!

by 한다니 2020. 3. 30.
728x90

 

지난주에 아이패드 미니 5를 카드 할인에 엘포인트 적립까지 받아서 샀었어요!

 

https://handanee.tistory.com/9

 

아이패드 미니 5세대 개봉기 - 할인과 사은품까지

오늘은 2020년 3월 23일 입니다 :D 지난주에 산 아이패드 미니 5세대가 금요일 퇴근길에 왔지 뭡니까~~~~~~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최저가 구매는 하이마트에서 카드 할인받아서- 오늘은 2020년 3월 18일 수요일입..

handanee.tistory.com

 

 

애플 제품은 애플 액세서리 사는 게 쏠쏠한 재미죠 ㅎㅎ

 

 

그래서 우선 케이스를 샀습니다.

 

제가 아이패드 케이스 산 기준은 이랬어요.

 

1. 아이패드를 보호할 것

2. 커버가 없거나 분리되는 것

3. 부담없이 쓸 수 있을 것

 

 

그래서 며칠간의 검색 끝에 이 제품을 샀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tabletmarket/products/4674764276?NaPm=ct%3Dk8dskip9%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e2a09b12ef060ebff7f2c27f024a561d056569de

 

태블릿마켓 : 태블릿마켓

아이패드미니5 반투명 실리콘 케이스

smartstore.naver.com

 

저는 여기랑 아무 상관없어요.

 

제 돈 주고 샀습니다 ㅎㅎ

 

 

투명 케이스는 좀 쓰다 보면 보통 누렇게 변하니까 2개를 샀습니다.

 

택배비 아껴야죠!

 

 

 

택배는 요로케 옵니다.

 

비닐 포장을 벗기면 -

 

 

 

사진이 돌아갔네요.....

 

아 목아퍼 -

 

 

 

 

 

보호용 스펀지가 하나 들어있고요.

 

 

 

 

 

 

 

쨔잔, 아이패드 미니5 케이스 실물입니다!

 

뒤판이 뽀얗게, 까슬까슬하게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투명 케이스 써보신 분은 다들 아실 텐데요.

 

쓰다 보면 케이스와 제품 사이에 습기나 기름같은 게 차서 기포? 얼룩? 같은게 생기는데요.

 

이 아이패드 케이스는 그런 점을 보완하기 위해 까슬까슬하게 처리가 되어 나왔어요!

 

 

 

 

 

 

케이스를 씌우면 이렇습니다.

 

제 아이패드 미니5는 스페이스실버 색상인데요.

 

아주 잘 어울립니다! 

 

 

 

 

카메라 홀도 잘 들어 맞고 전원 버튼이나 볼륨 버튼에 유격 없이 딱 맞네요.

 

 

 

 

 

 

이어폰홀도 잘 맞아요!

 

 

 

 

 

 

 

충전단자와 스피커 홀도 딱딱 맞습니다.

 

6,900원의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면 추천 안 할 수 없겠죠?

 

 

아이패드 미니5를 케이스 없이 썼을 땐 손에서 좀 빠질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케이스를 씌운 후에는 그립감이 좋아져서 떨어뜨릴 위험이 확 줄었네요~

 

 

 

나중에는 블루투스 키보드 개봉기를 남겨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