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아이패드 미니 5세대 개봉기 - 할인과 사은품까지

by 한다니 2020. 3. 23.
728x90

 

오늘은 2020년 3월 23일 입니다 :D

 

 

지난주에 산 아이패드 미니 5세대가 금요일 퇴근길에 왔지 뭡니까~~~~~~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최저가 구매는 하이마트에서 카드 할인받아서-

오늘은 2020년 3월 18일 수요일입니다 :D 아이패드는 계륵과 같습니다. 없으면 사고 싶죠. 하지만 사면 안 하게 됩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결국 팔고, 새로운 아이패드 신형 모델이 나오면 또 사고 싶습니다. 무한..

handanee.tistory.com

 

 

 

 

불금에 회식하고 알딸딸하게 집에 가서 박스를 열어보았지요.

 

아 물론, 제 것이 아닌 와이프의 아이패드입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택배는 언제나 즐거운 것.

 

 

 

택배 박스 보이십니까...

 

롯데하이마트에서 아이패드 미니 5세대를 kb국민카드 청구할인 10% 받아서 산 건데

 

사은품이 2종이었어요.

 

사운드바랑 액정보호 필름 -

 

가장 밑에 있는 게 사운드바,

중간 왼쪽 게 보호필름;;;;;;

중간 오른쪽 게 아이패드 미니 5

그리고 그 위엔 건강을 생각한 비타민C ㅎㅎㅎㅎ

 

 

 

먼저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액정보호필름이 들어있는 박스를 뜯어봅니다!

 

 

 

 

 

뜯어보니 파손 방지용 비닐이 있고요.

 

 

 

 

 

응? 이 큰 박스에 달랑 이거 하나?;;;;;;;;;;;;;;;;;;;;;;

 

 

롯데하이마트는 운영비가 차고 넘치나 봅니다.

 

역시 대기업........

 

비용과 환경 따위 생각하지도 않는................

 

과대포장!!!!

 

 

 

 

이런 액정보호필름이 하나 들어있습니다.... 하.........

 

 

 

 

다음은 사운드바-!

 

 

 

응?!?!?!?! 

 

역시나 과대포장........

 

액정보호필름이랑 사운드바랑 아이패드 미니까지

 

모두 같이 넣어줘도 되겠구먼................

 

이런 포장 너무 아깝지 않으신가요? ㅠㅠ

 

 

 

사운드바라고 써놨지만 그냥 컴퓨터용 스피커네요..........

 

모니터 밑에 놓고 쓰는 타입입니다.

 

이건 팔기도 뭐하고 안 쓰기도 뭐하고 ㅠㅠㅠㅠㅠ

 

실망스럽습니다!!

 

220v 전원선도 없는 USB 전원 타입입니다.

 

출력 따윈 없는 거죠....

 

노트북에 내장된 스피커보다 조금 나은 수준입니다.......

 

 

 

뭐 사운드바 보고 산건 아니지만 그래도 ㅠㅠ

 

 

이제 드디어 아이패드 미니 개봉~!

 

 

뽁뽁이에 둘러 싸인 아이패드 미니

 

 

 

 

 

비닐 포장도 안 벗긴 박스-

 

이때가 가장 행복한듯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아이패드 미니 5세대의 크기는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거의 같네요.

 

 

 

 

 

 

계량 없이 요리하기 힘든 와이프의 저울을 들고 와서 무게를 재어봤어요 ㅎㅎㅎㅎ

 

아이패드 미니 5세대의 중량은 299g ~!

 

 

 

 

 

 

 

비교를 위해서 아이폰8의 무게도 재어봤어요.

 

얇은 케이스를 하나 끼고 있는데 171g 이네요 ㅎㅎ

 

 

 

 

 

 

 

아이폰8과 아이패드 미니5의 크기 비교

 

 

 

이제 유튜브 머신으로 쓰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아이패드 미니 괜찮은 어플 좀 추천해주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