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고객센터 추천 - 블루투스 키보드 피스넷 폴더노트 교체 후기

by 한다니 2020. 4. 7.
728x90

안녕하세요~ 한다니입니다.

 

지난주에 블루투스 키보드 삼지아이티 피스넷 폴더노트를 샀었어요.

 

https://handanee.tistory.com/18?category=903560

 

블루투스 키보드 개봉기 - 피스넷 폴더노트 무선키보드 PSInet FolderNote

내돈내산 - 블루투스 키보드 피스넷 폴더노트 무선키보드 샀습니다! 아이패드 미니5에 쓸 액세서리 용도입니다 ㅎㅎ 사실 이전부터 사고 싶었는데 핑계 대고 샀어요! 다나와에서 찾아본 피스넷 폴더노트입니다...

handanee.tistory.com

 

개봉기를 올렸었고요.

 

사용을 좀 했는데요.

 

 

문제 1. 자판의 'ㅂ'이 잘 안쳐졌습니다.

 

두 번은 눌러야 처음건 안 먹고, 두 번째부턴 먹혀요...

 

 

 

문제 2. 아이패드 미니5랑 블루투스 연결이 '잘' 안 됐습니다.

 

아이폰8과 G7에는 한번에, 진짜 1초만에 블루투스가 잡혔는데

 

아이패드 미니5에는 블루투스가 진짜 여러 번 해야 잡히더라고요.

 

 

아이패드 미니5가 문제인가 싶어서 집에 있는 스피커랑 연결해보고

 

이것저것 연결해봐도 잘만 잡혀요...

 

 

 

그래서 옥션에서 구매를 한터라 옥션에 문의를 남겼고 바로 답이 왔어요.

 

 

 

키보드를 다시 보내주면 테스트해보고 처리해주겠답니다.

 

 

다시 키보드를 싸서 보냈고요.

 

이 과정에서 발생한 택배비는 판매자께서 다 부담하셨습니다.

 

 

 

며칠이 지나서 전화가 왔어요.

 

"고객님, 저희가 테스트 해보니 문제가 없어요, 정상"

 

(잘 안된다니까요, ㅂ 자판이 인식이 잘 안돼요. 보여주면 믿을 겁니까)

 

"저희가 테스트 해보니 문제가 없어요, 정상"

 

(잘 안돼요)

 

"정상입니다. 하지만 구매하신지 일주일정도니까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릴 수도 있고요,

환불해드릴 수도 있어요)

 

(네??? 교환해주세요)

 

"고객님, 주문하신 실버는 재고가 없어요. 화이트로 하실래요?

아니면 재입고 기약없는 실버로 기다리실래요?)

 

(네??????? 화이트로 주세요)

 

"네, 알겠습니다.  끝"

 

 

 

 

이 무슨 황당한 시추에이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들이 제조사가 아닌가 봐요. 어디서 떼다가 파나 봐요.

 

재고가 없고 재입고 기약도 없다니..........

 

 

어쨌든 화이트라 해서 한번 찾아봤어요.

 

 

그럭저럭 뭐 그냥저냥 뭐 그렇네요 ㅎㅎㅎ

 

 

그리고 며칠이 또 지나서 어제 새 키보드를 받았습니다.

 

박스 샷은 생략...

 

포장은 너무 허접하게 보냈네요 ㅋㅋㅋ 제가 보낸 박스랑 뽁뽁이 고대로-

 

 

 

 

새로 온 화이트 키보드, 

 

외관은 새틴 실버라네요.

 

참고로 이게 교환전의 블랙 색상 키보드, 외관은 스페이스 그레이입니다 ㅎㅎ

 

 

 

화이트 키보드는 키보드 다리가 흰색이에요.

 

뭔가 더 저렴해보임....

 

 

뭐 나쁘진 않습니다만,

 

블랙 색상의 아이패드 미니5랑은 썩 좋은 궁합은 아닌 것 같아요.

 

 

아이패드 미니5랑 블루투스가 한방에 잡힙니다...

 

진짜 한방에-

 

 

 

그리고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ㅂ 자판뿐만 아니라 모든 자판이 잘 인식되고

 

딜레이도 거의 없는 것 같은 양품이 왔습니다!!!!

 

 

신나네요 ㅎㅎㅎㅎ

 

저 말고 와이프가-

 

 

 

다음엔 이 무선키보드를 이용해서 포스팅을 한번 해볼게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