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이케아 4인~6인 식탁 추천 베드보 'VEDBO'

by 한다니 2021. 8. 19.
728x90

안녕하세요. 한다니입니다 :)

 

오늘은 이케아 식탁 1년 사용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예전에는 한샘에서 구매한 원목 대형 테이블을 식탁으로 사용했었어요.

 

2000 사이즈의 대형 테이블이다 보니 사용하기도 편하고 물건도 많이 올려놓을 수 있고(?)

 

커서 좋았어요 ㅎㅎ

 

(디자이너스룸) 데니쉬모던 모스트 원목 2000 식탁 세트 벤치형 A - 한샘몰 (hanssem.com)

 

(디자이너스룸) 데니쉬모던 모스트 원목 2000 식탁 세트 벤치형 A - 한샘몰

(디자이너스룸) 데니쉬모던 모스트 원목 2000 식탁 세트 벤치형 A

mall.hanssem.com

 

이 제품은 아니지만 이것과 가장 유사하네요 ㅎㅎ

 

 

 

커서 좋았으나 가장 큰 단점이 바로바로..

 

 

나무색깔 때문에 음식 사진을 찍으면 막 예쁘게 나오진 않는다는 거였어요 ㅠㅠ

 

 

 

 

그래서 고르고 골라 이케아를 선택했답니다.

 

이케아 VEDBO 식탁입니다.

 

VEDBO 베드보 식탁, 화이트 - IKEA

 

VEDBO 베드보 식탁, 화이트 - IKEA

VEDBO 베드보 식탁, 화이트.

www.ikea.com

 

 

<출처:이케아>

 

 

 

화이트 상판에 깔끔한 나무다리가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크기는 좀 줄었지만 그래도 작은 테이블은 아니라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살고 있는 곳이 제주도라서 이케아 배송이 가능하긴 한데

 

배송비만 12만원 정도?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택배를 받아보니 이렇게 두 박스가 왔습니다.

 

2번이라고 색칠된 하나는 테이블 상판인 것 같고요.

 

1번이라고 색칠된 다른 하나는 테이블 다리 같아 보입니다..

 

 

 

 

2번이 역시 이케아 베드보 상판이 맞네요

 

 

 

 

 

1번은 베드보 테이블 다리가 맞았네요.

 

다리가 마음에 안 들면 이케아에서 테이블 상판만 구매하고

 

손잡이닷컴이나 문고리닷컴에서 파는 테이블 다리를 사서 diy 해도 괜찮을 듯합니다!

 

 

 

 

테이블 상판이 담긴 박스를 오픈해봤습니다.

 

테이블 옆면에 랩핑 된 끝단부터 나오네요.

 

도장 제품이 아니니까 이해합니다 ^^

 

 

 

 

 

테이블 상판 마감 수준은 그럭저럭 괜찮은듯해요

 

 

 

 

박스를 조심스럽게 제거하고 이케아 박스 안에 들은 설명서를 읽어본 후

 

가구 조립을 위해 상판을 뒤집어 놓았습니다.

 

이때 주의하실 점은 꼭꼭 바닥에 잔돌이나 손에 잡힐만한 이물질이 없어야 해요.

 

새로 산 상판이 찍히면 내 마음도 찍힙니다 ㅠㅠ

 

 

 

 

이제는 1번이 쓰인 테이블 다리 박스를 개봉했습니다.

 

 

 

 

 

설명서 정독 중 한국어 사용 주의 사항

 

안전한 사용을 위해 필요시 나사를 다시 조여주세요.

중성 제제에 적신 천으로 닦아주세요

깨끗한 천으로 물기를 닦아주세요.

 

네, 잘 알겠습니다 :)

 

 

 

철물이 들은 상자 -

 

내용물 빠진 게 없는지 꼼꼼히 살피고요.

 

 

 

 

 

설명서대로 순차적으로 차근차근 조립해봅니다.

 

이케아 테이블 조립은 난이도 하 수준입니다.

 

 

 

 

 

이렇게 테이블 하부 가생이를 먼저 조립하고 모서리에 다리를 끼우면 완성입니다.

 

그런데..... 그런데

 

사진에서도 보이긴 하는데 아래쪽에 긴 나무가 조금 휘어져있습니다.

 

그래서 이게 테이블에 고정이 안되더라고요.....ㅠㅠ

 

다음날 이케아에 문의했더니 저 부품만 다시 보내준다네요...

 

그래서 일주일을 기다려 다시 조립을 마쳤습니다!

 

이케아 고객센터 대응은 좋았습니다.

 

 

 

 

 

 

역광이고 보정을 안 해서 사진이 개떡 같지만 눈으로 보면 진짜 이뻐요 ㅎㅎ

 

이케아 베드보 테이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이케아 오드게르 의자랑도 잘 어울리죠?ㅎㅎㅎ

 

 

 

 

식탁의자 디자인 최고 이케아 오드게르(ODGER) 의자 추천 (tistory.com)

 

식탁의자 디자인 최고 이케아 오드게르(ODGER) 의자 추천

안녕하세요. 한다니입니다. 2년간 썼던 식탁과 의자가 지겹다며 연일 타령을 하시던 그분께서 IKEA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드게르 의자와 베드보 식탁을 주문하셨습니다. ㅎㅎㅎ 앞에 있는 것들이

handanee.tistory.com

 

 

 

 

 

인테리어 가구에 잘 어울리는 이케아 식탁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