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서귀포자연휴양림 야영장 캠핑식사 후기

by 한다니 2020. 5. 4.
728x90

지난 4.30. 부터 5.3. 까지 올해의 첫 황금연휴였습니다.

 

코로나19로 멀리 가기도 어렵고 실내에 있긴 더 어려워서

 

서귀포자연휴양림에서 3일간 야영을 했어요.

 

서귀포자연휴양림은 한라산에 있고요.

 

야영장 데크 이용료는 1박에 3천원입니다.

 

입장료와 주차비는 별도랍니다.

 

 

서귀포자연휴양림은 데크를 이용해야해서

 

오토캠핑은 아니고 미니멀 캠핑이죠 ㅎㅎ

 

다음에 서귀포자연휴양림 소개해드릴게요!

 

 

데크에 세팅한 느낌은 이렇습니다 ㅎㅎ

 

오토캠핑용 릴렉스체어는 이제 좀 불편하네요.

 

 

 

 

최근에는 헬리녹스 체어원을 가장 많이 쓰고 있습니다.

 

우유박스는 하이브로우 제품입니다.

 

텐트는 msr 허바허바nx 이고요 ㅎㅎㅎ

 

 

 

 

 

 

 

 

오늘은 3일간 야영장에서 해 먹었던 캠핑요리를 소개해드릴게요!

 

 

 

 

코로나19로 각종 제주산 채소, 광어, 돼지고기 등의 소비 촉진을 위해

 

드라이브 스루로 판매를 했었는데요.

 

제주수협에서 판매했던 광어를 사 와서 첫끼로 먹었네요.

 

맥주는 레트로한 오비라거와 함께했고요.

 

회는 역시 경상도식 쌈장에 찍어먹어야 맛있네요 ㅎㅎ

 

 

 

 

 

 

 

 

 

 

광어회를 클리어하고 동죽 조개탕을 해 먹었습니다.

 

캠핑 오기 전날 미리 동죽을 사서 해감해뒀고요.

 

마늘과 고추, 파만 넣고 한소끔 끓여냈는데

 

캬 국물이 기가 막히네요.

 

 

 

 

 

 

 

 

동죽 조개를 어느 정도 먹고 나서는 파스타 면을 삶아서

 

한번 볶아줬습니다.

 

동죽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죠 ㅎㅎ

 

끝내줍니다!

 

 

 

 

 

 

아침에 눈뜨면 커피부터 한잔해야겠죠?

 

투스푼이라는 커피 드립백을 샀습니다.

 

 

컵은 스노우피크 티타늄450 싱글머그입니다.

 

가볍고 튼튼해서

 

막쓰기 좋습니다 ㅎㅎ

 

 

 

 

 

 

 

물 끓이는 식기도 백마코펠이고요

 

손잡이를 달아서 쓸 수있는 JGR 제품입니다.

 

사용하기 편해요.

 

물을 끓여서 이렇게 커피를 드립해주고요.

 

 

 

 

 

 

커피속에 삼나무와 편백나무가 담겨있네요 ㅎㅎ

 

투스푼 커피도 직접 로스팅하고 분쇄해서

 

드립백에 담아서 보내줍니다.

 

향긋하고 맛이 좋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twospoons/category/1ea05b98f76c405489941528a0a332da?cp=1

 

투스푼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스페셜티원두전문, 드립백제작, 답례품전문, 맞춤제작

smartstore.naver.com

 

 

 

 

 

 

 

 

 

다음날 아침엔 연어스테이크와

 

동죽 조개탕 국물에 죽을 끓여냈어요.

 

캠핑 코펠은 모두 백마코펠 제품입니다.

 

 

 

 

 

 

 

점심으로는 유부초밥을 만들어서

 

라면과 함께 흡입!

 

밖에서 먹는 라면의 맛이란 +_+

 

진짜 맛있어요 ㅠㅠ

 

 

 

 

 

 

 

 

닭다리살과 대파를 이용한 꼬치구이

 

닭다리살을 손질하면서 껍질만 따로 모아

 

닭껍질 꼬지도 두 개 만들어봤습니다.

 

 

 

 

 

캠핑 갈 때 코베아 구이바다는 정말 팔방미인이에요.

 

없어서는 안 될 제품입니다 ㅎㅎㅎ

 

닭꼬치를 직화로 구워줍니다.

 

대파의 달큰한 맛과

 

고소한 닭다리살의 맛이란......

 

 

 

 

 

닭다리살을 한 덩이 남겨뒀다고

 

소금구이를 해줍니다.

 

소주 안주로 기가 막히겠어요.

 

소주는 못 사가서 못 마셨지만요 ㅎㅎㅎ

 

 

 

이번 주말에 제주엔 비 소식이 있네요 ㅠㅠ

 

비가 안 오는 주말이 되면 우도로 백패킹을 다녀올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