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아내의맛 홍현희 굴업도 백패킹? 캠핑장이 아니여도 가능!

by 한다니 2020. 3. 25.
728x90

오늘은 2020년 3월 25일 입니다 :D

 

 

 

저의 오래된 취미중 하나가 오토캠핑과 백패킹입니다.

 

며칠 전 아내의 맛이라는 TV 프로그램에서 홍현희 제이슨 부부가

 

인천 굴업도로 백패킹을 간게 화제라고 해서 찾아봤는데요 ㅎㅎ

 

 

<출처 tv chosun 아내의맛>

 

 

백패킹이 아니라 그냥 방송 촬영 간 거였네요 ㅎㅎㅎㅎㅎ

 

누가 백패킹 갈때 아이스쿨러랑 짐가방을 바리바리 싸가나요! ㅎㅎㅎ

 

 

굴업도는 백패커들이 많이 찾는 성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저는 제주도에 살아서 아직 못 가봤으니까 성지까진 아닌 걸로?!

 

 

 

많이 찾는 만큼 사고도 있어서 안타까웠는데요.

 

https://simsim.tistory.com/743

 

굴업도 화재의 진실

백패커들의 성지이자 한국의 갈라파고스라는 굴업도에 며칠전 화재가 났다는 소식과 함께 야영이 금지됐다는 비보가 전해졌습니다. 인터넷 여기저기에는 시커멓게 탄 굴업도 화재 사진이 올라오면서 백패커들의 비..

simsim.tistory.com

 

 

2016년에 백패킹하다가 화재가 난 일이 있었습니다.

 

너무 안타깝죠 ㅠㅠ

 

 

백패킹 버너는 사용수칙을 철저히 지켜서 안전하게 사용해야겠습니다!!!

 

 

백패킹은 캠핑장이 아니어도 얼마든지 할 수 있는 레저인데요.

 

 

제가 제주도에서 백패킹 한 건 이렇습니다 ^^

 

 

이 배낭 하나만 둘러메면 어디서는 숙박을 해결할 수 있죠 ㅎㅎ

 

 

피엘라벤 카즈카 75L 백패킹 배낭입니다.

 

백패킹 의자는 헬리녹스 체어원이고요.

 

백패킹 텐트는 MSR 허바허바 NX입니다.

 

침낭은 베이스침낭 시베리아 구스 1000과 1500짜리를 씁니다.

 

 

 

 

제주도 김녕 백패킹입니다.

 

김녕 해변은 오토캠핑하러도 많이들 오십니다.

 

제가 간 날은 주로 흐렸어요 흑흑흑

 

 

 

 

 

 

 

역시 김녕 캠핑장인데요.

 

여름 성수기엔 이렇습니다.

 

진짜 많죠? ㅎㅎㅎ 원래 여름엔 안 가는데

 

장비들 테스트 삼아 혼백킹갔었어요.

 

성수기에는 마을 청년회에서 캠핑장 사용료를 받으러 온답니다.

 

아침에 텐트를 방문하시는 형님들이 있어요 ㅋㅋㅋㅋ

 

 

 

 

 

 

 

 

단출한 구성이지만 베스트 구성입니다.

 

테이블은 라이프타임 제품이에요.

 

 

 

 

일몰을 감상하며 맥주 한잔!

 

 

 

 

 

 

 

불 밝힌 나의 백패킹 텐트 허바허바 NX

 

 

 

 

 

 

 

무사히 아침을 맞았습니다 ㅎㅎ

 

 

 

 

 

 

여긴 제주도 금능해변 캠핑장입니다.

 

야자나무가 이국적이죠? 친한 형님과 함께 1박 했네요 ㅎㅎ

 

 

 

여긴 서귀포휴양림입니다.

 

제주도에 이만한 백패킹 캠핑장이 또 없죠 ㅎㅎㅎ

 

 

 

 

이건 백패킹을 가장한 오토캠핑인데요 ㅎㅎㅎ

 

운문댐 하류보 캠핑장입니다 ^^

 

인생 캠핑장이었습니다. 정말 최고!!!

 

 

 

 

 

 

여긴 안동 동호 샌즈 파크 캠핑장이에요 ^^

 

여기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강추드립니다.

 

 

자, 여기는 어딜까요?

 

어느 다리 밑일까요?

 

울릉도입니다! 

 

버킷리스트였던 울릉도 백패킹을 몇 년 전 8월에 다녀왔었어요 ㅎㅎㅎ

 

 

 

 

 

 

여기도 울릉도예요.

 

백패킹 캠핑장은 아닌데 다른 백패커들이 있어서 무섭지 않게 하루를 보냈네요 :)

 

 

 

 

 

 

 

 

 

이건 노숙입니다.

 

캠핑장 아니고요. 울릉도 여객선 터미널에서 새벽 5시 배를 기다리느라

 

벤치에서 그냥 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네요.

 

 

더워지기 전에 부지런히 백패킹 다녀야겠네요.

 

 

코로나 사태가 정리되면 우도 비양도로 백패킹 갈 거예요.

 

 

 

요즘은 기승전 코로나네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