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

제주도 우리집 근처에 이런 빵집 맛집이?! 시나몬롤 전문 스니프 sniff

by 한다니 2022. 1. 20.
728x90

안녕하세요, 한다니입니다 :)

다들 빵 좋아하시죠?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ㅋㅋㅋㅋ

집 근처에 빵집 맛집이 있는걸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이걸 이제야 알다니...

자자 빵돌이 빵순이 여러분 집중해주세요.



바로 여기입니다. 빵지순례자 여러분, 저장하세요.

베이크샵 스니프입니다. 시나몬롤 전문점이에요.

위치는 제주도 서귀포시 신시가지에 있어요.

법환동입니다.

저희 집에 오신 분이 스니프에서 시나몬롤 몇 개를 사 오셨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




스니프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인데요.

보통 2시 전에 솔드 아웃됩니다.....

미리 전화해보고 가세요.

전화번호는 070-8845-0727 입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입니다.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은 없습니다. 포장만 가능해요!





시나몬롤 쇼케이스예요.

종류는 아주 다양합니다. 뭘 드셔야 할지 못 고르겠으면 사장님께 추천해달라고 하세요 ㅎㅎ






포장도 아주 예쁘게 해 주시는 것 같았어요.

저는 집에서 바로 먹을 거라 그냥 종이봉투에 ㅎㅎ




이런 전화로 예약하신 분들 걸 담아두신 것 같았어요~!

전화로 예약하고 가셔도 좋겠네요.




바닐라, 버터, 아몬드인가...

뭘 사왔는지 잘 모르겠어요.........




어떤 롤인진 잘 모르겠지만 너무 맛있습니다.

빵은 맛있으면 된 거잖아요, 그쵸?ㅎㅎㅎㅎ




단면입니다.

겹겹이 말려있는 스니프 시나몬롤.

계피맛과 향이 아주 좋아요. 그리고 빵이 진짜 부드러워요 진짜

달달~하고요 ㅎㅎㅎ





생일선물로 받은 고가의 드론 DJI AIR2s와 함께 한 장 ㅎㅎㅎ

집 가까이에 이런 빵집 맛집이 있다는 건 행운인 듯합니다.

근처에 국밥 맛집만 찾으면 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