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

독특한 수제버거집 제주판타스틱버거, 맛집인가!?

by 한다니 2021. 11. 17.
728x90

안녕하세요, 한다니입니다 :D

 

 

오늘은 두 달 전에 다녀온 서귀포에 있는 수제버거집인 '제주판타스틱버거' 후기입니다 ㅎㅎ

 

 

 

제주도는 수제버거집이 여러 개 있는데요. 

 

사실 전 양가형제 수제버거를 제일 좋아합니다 ㅎㅎ

 

이번엔 와이프가 제주판타스틱버거 비주얼이 좋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가게는 서귀포 표선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8대 정도, 그리고 주차장에 6대 정도 주차가 가능했고요.

 

주차 안내 도와주는 직원도 계셨습니다 ^^

 

요건 좋았네요.

 

그만큼 찾아오는 손님이 많다는 것이겠죠?

 

 

 

 

 

입구는 뭔가 레트로 하기도 하고 인더스트리얼하기도 합니다.

 

자, 이제 입 to the 장~!

 

 

 

 

 

 

입구의 좁은 복도를 지나면 매장이 펼쳐집니다.

 

 

 

 

 

웨이팅은 예써(Yesir)로 받고 있네요.

 

사람들 줄 서 있다고 눈치껏 맨 뒤에 서지 마시고요.

 

매장에 들어와서 전화번호 입력하세요 ㅎㅎㅎ

 

꿀팁이쥬?

 

 

 

 

 

 

제주판타스틱버거 메뉴입니다.

 

버거는 3종류입니다.

 

1. 베이직 버거 - 버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음

 

2. 화이트킹 버거 - 수제 어니언 소스가 듬뿍 곁들여지는 버거

 

3. 인디언 커리 크림 버거 - 수제 매콤한 커리크림소스가 들어간 버거

 

 

 

 

 

 

메뉴 정하기 어려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세트 메뉴가 있습니다.

 

커플세트는 37,900원이네요!

 

단품으로 주문했을 경우는 41,100원 입니다 ㅎㅎ

 

3,200원 할인됐어요.

 

구성을 보니 말 그대로 2명이거나 커플이 즐기기 좋을 양이네요.

 

 

 

 

 

 

 

패밀리세트는 가격이 좀 나갑니다.

 

단품 주문 시 52,000원인데 세트 가격은 47,900원으로 4,300원 할인!

 

 

 

 

 

 

 

 

 

 

 

 

포테이토 종류는 3가지네요.

 

1. 스위트 파마산

2. 인디언 커리 크림

3. 베이직

 

 

 

 

 

음료는 쉐이크가 눈이 가네요.

 

쉐이크 가격 7,000원!!! ㅎㅎ;;

 

 

 

 

 

저희는 커플세트를 주문하고 잠시 대기-

 

매장 안은 수제버거 먹는 손님들로 만석이네요 ㅎㅎ

 

과연 수제버거 맛집이 맞는지 기대가 됩니다!

 

 

 

 

 

인테리어를 보아하니 버거집을 위해서 이렇게 꾸민 건 아닌 것 같았고요

 

예전에 소규모 공연을 했던 곳을 그대로 쓰는 듯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미국미국한 느낌 ㅎㅎ

 

사대주의! ㅋㅋ

 

 

 

 

 

저쪽 창가 자리가 비어있는데요. 

 

의자는 불편해 보였지만 뷰는 좋아 보였습니다.

 

혼자 오면 저 자리에 꼭 앉으세요.

 

왜냐하면....

 

 

 

 

 

이렇게 뷰가 좋거든요!

 

뭔가 차분해지고 조용한 느낌의 제주판타스틱버거 창가뷰 ㅎㅎ

 

 

 

 

 

조리대와 카운터 위쪽도 좌석이 있긴 한데 운영하진 않네요.

 

아마 서비스하기 어려워서 그런 듯합니다.

 

예전 공연장으로 썼을 땐 2층에서 보는 뷰가 좋았겠네요!

 

둘러보던 중 저희 뒤로도 제주도 여행이나 제주도 관광 와서 수제버거 맛집 찾은

 

관광객들이 많네요.

 

 

관광객인지 어떻게 아냐고요?

 

주차장에 주차된 차의 번호판을 보면 렌트카인지 아닌지 알 수 있으니까요 ^^

 

 

 

저희가 주문한 커플세트에서 음료가 먼저 나왔네요.

 

 

밀크쉐이크,

 

콜라,

 

그리고 화이트킹 버거의 소스!

 

이게 제주판타스틱버거의 비주얼 대장을 담당하는 비법인데요!

 

자, 한번 보시죠 ㅎㅎㅎ

 

 

 

화이트킹 버거는 버거가 나오면 이렇게 소스를 부어주는 포포몬쓰를 보여주시네요 ㅎㅎ

 

동영상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올리기 딱 좋겠죠?

 

그래서 제주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것 같네요 ^^

 

 

 

 

 

인디언 커리 크림 버거는

 

말 그대로 인디언 커리에 크림소스가 곁들여진 버거입니다.

 

 

 

 

 

두 개의 버거 비주얼이 너무 좋죠?ㅎㅎ

 

제일 중요한 수제버거의 맛은

 

음 글쎄요,

 

제주판타스틱버거의 맛은 비주얼을 따라가긴 어렵네요 ㅎㅎ

 

수제버거는 정성스럽게 만든 패티의 향과 육즙, 갖은 채소와 

 

부드럽고 고소한 번의 맛을 동시에 느껴야 하는데요.

 

제주판타스틱버거의 시그니처 버거들은 소스의 맛이 너무나 강해서

 

사실 소스맛 밖에 안 났네요 ㅎㅎ

 

제주관광 와서 한 번쯤 먹어보면 좋을 것 같긴 합니다 ~!

 

 

 

 

 

인디언 커리 크림은 커리 맛이 너무 강했는데요.

 

화이트킹 버거의 소스는 그에 비해 덜 강해서

 

둘 중 하나만 꼽으라면 전 화이트킹 버거를 먹겠습니다!

 

 

 

 

 

아 그리고 이 감자튀김은요

 

좀 달아요! 달아! ㅎㅎㅎㅎ

 

특별한 맛이 느껴지진 않았네요 ^^

 

감튀를 쉐이크 찍어먹으면 맛있다지만

 

그러면 더 달아요! ㅎㅎㅎㅎ

 

 

제주판타스틱버거 추천 메뉴는요 

 

베이직버거, 화이트킹버거, 제로콜라-

 

여기까지!!

 

 

 

 

인디언 커리 크림 버거 속 재료는 이렇게 좋은데

 

소스 맛에 다 묻힘 ㅠㅠ

 

 

 

 

이상 제주도민이 제 돈 주고 사 먹고 진솔하게 쓴 제주판타스틱버거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