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

불금에 집술 혼술 어떠세요? 피콕포차 훈제막창 후기

by 한다니 2021. 12. 3.
728x90

안녕하세요, 한다니입니다 :D

 

 

오늘은 금요일이네요. 벌써부터 퇴근이 기다려집니다!

 

위드코로나 선언 이후로 코로나가 더욱 심각해진 요즘입니다.

 

국내에도 오미크론 확진자가 나왔네요 ㅠㅠ

 

오늘은 사적모임 제한 발표까지 있었습니다.

 

 

어디 나가서 밥먹기도, 술 한잔 하기도 부담되죠?

 

그래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술안주 포스팅입니다.

 

피콕포자 훈제막창~!

 

내돈내산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이마트에서 산 피코크 피콕포차 훈제막창입니다.

 

피콕포차는 이것저것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막창을 좋아해서 사 왔습니다.

 

용량은 600g으로 두 사람 먹기에 적당합니다.

 

냉동 보관하는 냉동제품입니다.

 

 

 

 

돼지 막창의 원산지를 보니 미국, 스페인, 아일랜드 등이네요.

 

등. 이 부분이 좀 걸립니다 ㅎㅎ 

 

훈제막창은 양념도 살짝 되어있습니다.

 

제조원은 개구에 있는 달구지푸드 라네요.

 

대구하면 막창이죠!

 

 

 

 

 

막창 조리 방법은 2가지입니다.

 

프라이팬 조리 방법은 해동한 막창을 약한 불로 팬에서 8분 정도 익혀서 드시면 됩니다.

 

이때 마늘이나 양파를 곁들이면 더 맛있다네요.

 

 

다른 방법은 에어프라이어 조리입니다.

 

해동하지 않은 상태로 180도 12분 정도 조리하면 된다네요.

 

 

해동할 시간이 없으니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습니다!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300g씩 포장된 막창 2개와, 된장소스 2개네요.

 

혼술 하시는 분은 2번에 나누어서 드실 수 있겠네요.

 

 

저는 혼자 먹을 거라 1팩만 조리했습니다.

 

 

 

 

냉동된 훈제 막창입니다. 쪼글쪼글하니 익으면 맛있겠네요 ㅎㅎ

 

 

 

 

 

냉동제품이라 된장소스도 얼려져 있습니다.

 

막창을 에어프라이어에 돌릴 때 그 위에 올려뒀더니

 

에어프라이어 열기로 다 해동됐습니다 ^^

 

 

 

 

 

막창을 에어프라이어에 10분 정도 돌린 다음 한번 뒤집어서

 

4분 정도 추가로 돌렸습니다.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게 아주 맛있네요. 돼지 냄새도 안나고요.

 

이게 특히 중요하죠. 냄새 안 나는 막창!

 

소스도 정말 맛있습니다. 쪽파랑 마늘 슬라이스를 같이 넣어서 먹으면

 

훨씬 맛있겠네요. 아... 침 나와 ㅠㅠ

 

이 정도면 나가서 사 먹을 일을 없겠네요.

 

간단하게 혼술 할 때 이만한 게 있을까 싶습니다.

 

 

 

불금에 나 혼자 산다 같은 티비보면서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안주

 

이마트 피콕포차 훈제막창 후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