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

카레맛 너구리. 이름하여 카구리 후기

by 한다니 2021. 11. 4.
728x90

안명하세요. 한다니입니다 :)

오늘은 모바일에서 포스팅해봅니다.

두근두근


농심 카구리 컵라면은 마트나 슈퍼엔 없어요.

편의점 상품입니다.

카구리 판매점은 cu. gs25. 같은 편의점에 가셔야해요.

저는 2+1 행사하길래 잘 사왔어요!

너구리가 카레맛이 난다고 터번을 쓰고 있네요 ㅎㅎ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그림에서 먼저 한번 추천!

카구리는 pc방에서 잘 팔리다가 입소문이나서

편의점으로 진출했다는 카더라가 있었습니다!

내용물은 이렇게 분말스프가 하나 들어있어요.

그리고 너구리의 시그니처 건더기인 다시마도 들어있어요 ㅎㅎ

건더기스프는 따로 들어있지 않고 면 밑에 깔려있습니다.


스프에 뭐가 들어있을까 하고 봤습니다.

카레베이스. 마살라맛분말. 카레풍미분말.

이런게 들아가서 카레맛이 나나봐요!!



조리방법은 용기에 써있는대로 했어요.

용기에 스프와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넣고요.

전자렌지에 3분30초 돌렸습니다.


너구리 모양의 스프가 귀엽네요 ㅎㅎㅎ

한입 해본 결과. 맛있네요!!!

면발은 꼬들꼬들하고오.

첫맛은 카레맛이 강하게 느껴지고요.

뒷맛은 너구리의 은은한 해물맛이 매콤하게 느꼈습니다!!

먹을수록 당기는 맛이네요.

점점 당기니까 밥을 말지 않을수가 없네요 ㅎㅎㅎ

밥 반공기 말아서 후루루룩 허겁지겁 먹었네요!!

맛있습니다. 컵라면 카구리 추천합니다.

스프 뒷면에 보니 카구리 출시기념 이벤트 한다고

인스타그램에 #농심 #카구리 #카구리이벤트 태그해서

인증샷 올리면 경품을 준다네요!

기회되면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