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

쌀국수 맛집, 서귀포 신시가지 하노이식당

by 한다니 2021. 10. 12.
728x90

안녕하세요, 한다니입니다 :D

 

오늘은 서귀포 신시가지에 위치한 하노이식당입니다.

 

신시가지라고 했지만 혁신도시이며 호근동입니다 ㅎㅎ

 

 

 

 

쌀국수 맛집 하노이식당 간판의 폰트가 깔끔하고 컬러감도 좋네요.

 

전화번호는 064-738-1985 입니다.

 

영업하는지 전화해보고 갔습니다 ㅎㅎ

 

 

 

 

 

 

내부입니다. 4인 테이블이 4개, 6인 테이블이 1개 있습니다.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주문은 키오스크로 합니다.

 

저는 볶음밥인가? 그걸 먹고 싶었는데 그날 품절이라서 아쉬웠어요.

 

조만간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손님이 없을 때의 모습이네요.

 

저희가 2시인가 갔었는데 먹고 나갈 때 보니 손님이 다 갔더라고요 ㅎㅎ

 

 

 

 

 

 

 

 

 

 

 

빈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차를 주시는데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쟈스민티, 좋았습니다! ㅎㅎ

 

시원하게 차 한잔하면서 쌀국수를 기대하며 기다렸죠.

 

 

 

 

 

앞접시와 기본반찬인 양파피클-

 

달큼한 맛의 양파 피클이 쌀국수 먹는 중간중간을 개운하게 해 줬어요.

 

 

 

 

 

주문한 매운 쌀국수와 기본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매운 쌀국수는 많이 맵습니다 ㅎㅎㅎ

 

 

 

 

 

일반 쌀국수입니다. 국물은 개운하고 시원했고요.

 

양지랑 양이 신선하고 건더기 양도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존맛임!

 

 

 

 

 

 

 

근데 토핑에 고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직원께 고수 있냐고 말씀드렸더니 바로 가져다주셨어요.

 

참고하세요. 고수는 별도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ㅎㅎ

 

 

 

 

 

 

매운 쌀국수입니다.

 

자세히 보니 일반 쌀국수에 매운 양념장을 올린 것 같이

 

그릇 주위로 양념장이 떠있는 것 같았어요.

 

 

 

 

 

역시나 고수를 올려서 함께 먹어야 제대로죠 ㅎㅎ

 

매운 쌀국수는 좀 맵습니다.

 

맵찔이는 절대 도전하지 마세요 ㅎㅎㅎ

 

빨간 국물이 옷에 튈까 봐 얼마나 조심하며 먹었는지

 

세상 조신하게 먹었습니다. 원래 이런 건 입안 가득 넣고

 

우걱우걱 씹어먹어야 하는데 말이죠 ㅎㅎ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네요.

 

어제 또 가고 싶었는데 월요일은 휴무라서 못 갔어요.

 

아마 오늘내일 중에 한번 더 갈 듯합니다 ㅎㅎ

 

 

여긴 제주여행 오는 분들보다는 도민들이 찾아오네요.

 

주차장이 아주 협소하지만 주차된 차를 보면 알 수 있죠 ㅎㅎ

 

그리고 손님들 차림새도 그렇고요 ~!

 

도민 맛집 인정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