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

2시간 고사리 꺾고 와서 죽겠을 땐? 서귀포 중국집 레알 맛집 산동성

by 한다니 2020. 4. 13.
728x90

지난 토요일에 고사리를 무려  4kg 나 꺾느라 몸이 너무 고단해졌단 말이죠.

 

 

https://handanee.tistory.com/30

 

제주도 봄의 기운 가득 머금은 고사리 꺾으러가요 :D

제주도 특산품 중에 하나는 고사리가 있어요. 겨우내 한라산의 기운을 잔뜩 머금은 대지가 봄에 키워낸 고사리 한라산 고사리! 지난 토요일에 고사리를 꺾어왔어요. 고사리를 딴다고 안 하고 왜 꺾는다고 하는진..

handanee.tistory.com

 

 

그런데 아직 다이어트 중인 거죠.

 

 

다이어트 거나 말거나 사람 죽겠으니까 우선 살려야 합니다.

 

 

그래서 얼른 저는 서귀포 신시가지 중국집 산동성에 전화부터 겁니다.

 

 

그전엔 법환성이나 야래향에서 시켜먹었는데

 

맛이 좀 변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모험한다는 셈 치고,

 

처음 시켜보는 산동성에 주문을 한 거죠.

 

 

우선, 전화받으시는 분이 집 주소를 3번 정도 물어보시네요.

 

주문을 마치고 10분 뒤에 다시 전화를 주셔서

 

또 주소를 물어보시네요 ㅋㅋㅋㅋㅋ

 

 

일을 '단디'한다는 긍정적인 표현을 써봅니다.

 

한참 고사리를 삶고 있는 와중에

 

아주 예민해져 갈 때쯤 배달이 왔습니다!

 

 

주문자 이름에 김인오 씨는 누굴까요?

 

저는 김인오가 아닌데............ㅋㅋㅋㅋ

 

다이어트 중이지만

 

짜장면 곱빼기, 산동성의 시그니처 차돌 짬뽕,

 

그리고 빠지면 섭섭한 탕수육 소자까지

 

 

다시 말씀드리지만 다이어트 중입니다.

 

 

 

배달용기에 놀랐습니다.

 

스티로폼 용기에 오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강정동 중국집 산동성에서는 이렇게 플라스틱 용기에

 

배달해주셔서 좀 더 안심이네요.

 

굿굿~!

 

 

단무지 좀 더 달라는 말씀을 못드렸네요 ㅠㅠ

 

대신에 깍두기를 주셨습니다.

 

다음엔 깍두기는 안주셔도 돼고 단무지를 더 주세요. 할거예요.

 

단무지 담겨있는거 한번 봐주세요

 

 

 

뚜껑을 열어보니 음,

 

짬뽕에 엄청 신경을 많이 쓰셨네요.

 

면과 국물을 따로 주셨어요. 대박

 

맛이 있건 없건 이런 배려와 서비스는

 

서귀포 맛집으로 올려줘야겠죠?!

 

 

 

 

면 상태도 아주 좋아 보이고요.

 

 

 

 

차돌 짬뽕 국물 상태도 좋아 보입니다.

 

그럼 이제 이것을 -

 

 

고마 쌔리마 확 부어줍니다.

 

 

 

아 이거 진짜 jmt 에요.

 

서귀포 신시가지 산동성 차돌 짬뽕

 

시그니처 메뉴 답습니다!

 

 

다음엔 또 다들 시그니쳐 메뉴인 마라 짬뽕도 도전하고 싶게 만드네요!!!!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 맛있어요.

 

대박!!

 

 

 

 

요건 짜장면 곱빼기.

 

오이 고명이 귀엽네요 ㅎㅎ

 

고춧가루는 따로 달라고 말씀을 안 드려서 그런지 주진 않았고요.

 

집에 있는 고춧가루와 카이엔 가루, 2배 식초 조금을 넣고

 

쉭쉭 비벼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짜장면도 기본 이상입니다.

 

매우 맛있어요!

 

 

 

 

 

탕수육은 스티로폼 접시에 오는데요.

 

여기서 포인트는 호일을 깔았다는 겁니다.

 

호일을 안 깔면 뜨거운 탕수육에 스티로폼이 녹아요...

 

그리고 탕수육에 달라붙어서 못 먹게 되고

 

달라붙지 않더라도 녹은 거 보면 저게 다 내 입으로 들어오는 거 같아서

 

먹을 수가 없어요.

 

 

이런 배려 좋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딱딱하거나 질겨지지 않고 계속해서 바삭한 식감을 주는 게

 

아주 맛있었어요!

 

 

 

탕수육 소스입니다.

 

이것 또한 칭찬하고 싶어요.

 

요즘 탕수육 소스들이 대부분 달거나 신맛이 너무 강한데

 

여긴 제 입맛 기준으로 딱 알맞았어요.

 

이 정도 시켜서 먹으면 보통 탕수육이 남기 마련인데

 

이날은 짜장면이 좀 남았고 탕수육은 전부 다 먹었어요 ㅋㅋ

 

 

 

 

이번 다이어트는 실패인 것 같아요.

 

사실 이날 아침엔 고사리 꺾어야 한다는 핑계로

 

 

 

8시에 맥도날드가서 베이컨 에그 맥머핀 하나를 야무지게 먹었거든요 ㅋㅋㅋㅋ

 

 

그리고 고사리를 핑계로 산동성까지 클리어 -

 

 

제 다이어트는요.....

 

 

 

이날로 인해 거의 원점으로 돌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부터 다시 또 시작해야죠........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