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프리우스 4세대 사고 처리 - 제주도는 토요타 센터가 없어요

by 한다니 2020. 4. 7.
728x90

 

 

한다니입니다...

 

제 차는 토요타 프리우스 4세대입니다.

 

2018년에 출고했어요..

 

노노재팬 하기 전에 차를 샀지만 그렇다고 당당하거나 하진 않아요 ㅠㅠ

 

 

 

 

 

 

 

지난 일요일 오후 경치 좋은 바닷가에 주차를 하고 치킨을 먹을 계획을 가지고

 

서귀포 홈플러스 KFC에 들러서 치킨 몇 조각을 사서 바닷가로 향했습니다.

 

 

 

 

적당해 보이는 곳에 차를 넣으려고 우회전 하는 순간

 

우지끈

 

꽝~!!!!!!!!!!

 

하는 소리가.....................

 

 

오른쪽에 보도블럭이 있었는데 미처 그걸 못 보고 우회전을 해버린 겁니다.

 

 

 

범퍼가 깨졌고,

 

하부 커버와 우측 프런트 휠하우스 커버까지 깨졌습니다.........

 

 

 

 

그리고........................

 

차체도 휘었어요........

 

이게 제일 걱정이네요

 

 

차체가 휘면서 핸들도 왼쪽으로 좀 돌아갔고,

 

후드도 좀 올라왔고요...............

 

 

 

돌아버리겠네요....................

 

 

더 돌겠는건,

 

제주도에는 도요타 공식 A/S 센터가 없다는 겁니다.

 

가장 가까운 광주나, 부산으로 배를 태워 보내야 해요............

 

 

 

너무 자만했네요....

 

육지로 수리 보낼 계획을 정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안전 운전하세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