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종원 대표도 인정한 비빔면 맛집은?

by 한다니 2020. 4. 13.
728x90

그러니까 4.1. 만우절에 이런 이미지를 한장 보게 됩니다.

 

 

 

 

 

저는 처음에 정호영 셰프인 줄 알았어요 ㅎㅎ

 

조리복을 입고 있는 외형이 그렇게 느껴졌거든요.

 

 

그리고 이 이미지는 만우절에 봤기 때문에,

 

그냥 만우절 이벤트인줄 알았죠 ㅎㅎㅎㅎ

 

 

 

But, 그러나

 

 

 

실제로 출시한 제품이었네요 ㅎㅎ

 

그래서 냉큼 집어 왔습니다.

 

다이어트 중이긴 하지만 ㅋ

 

 

 

든든합니다 ㅎㅎ

 

 

https://handanee.tistory.com/28

 

다이어트중에 불타는 고추짜장을 먹으면 생기는 일

양심 고백할게 하나 있어요.... 저는 과체중입니다..... 정상체중에서 7kg 정도 더 나갑니다..... 그래서 지난 3월 29일부터 와이프와 함께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보통의 다이어터가 먹는 저녁 밥상. 쌀밥, 밀..

handanee.tistory.com

 

 

 

 

 

다이어트 중이지만 

 

4.9.(목) 밤에 백종원 대표가 나오는 맛남의 광장을 보다가

 

김해장국에 소면 넣어서 먹는 걸 보면서

 

진비빔면을 먹기로 결심했죠.

 

 

 

팔도 비빔면은 '주민 생활 행복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1회 섭취시 2봉지가 표준이라고 나와있죠.

 

 

진비빔면은 팔도 비빔면의 부족한 양을 보완하기 위해 

 

자사 메밀비빔면 중량 대비 20%를 상향시켰다고 합니다.

 

 

먹어보니까 이것도 2봉지는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비빔면 소스가 담긴 액체스프와

 

참깨고명스프가 들어가 있습니다.

 

 

조리법에 따라 잘 끓여준 다음에요.

 

 

 

 

 

이렇게 담아봅니다.

 

김가루는 집에 있는 거예요.

 

무가미 김가루랑 챔기름 조금, 2배 식초 조금을 넣어주고

 

야무지게 비벼서 먹습니다.

 

야식으로 사실 이만큼 편하고 맛있는게 없어요.

 

암요 ㅎㅎㅎㅎ

 

 

 

다 비우는데 2분 정도 걸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보니까 다시 또 먹고 싶어 지네요.

 

 

 

비빔면 맛집 오뚜기

 

백종원 대표도 인정한 맛집이죠 ㅎㅎ

 

진비빔면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