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에 마켓컬리 새벽배송은 안돼... 오아시스로 대신하세요~

by 한다니 2020. 4. 1.
728x90

 

내돈내산~!

 

 

요즘은 좀 뜸한데 한 때 TV를 보면 전지현 씨가 나오는 CF가 엄청 많이 나왔어요.

 

 

'새벽배송, 마켓컬리........새벽배송, 마켓컬리........새벽배송, 마켓컬리........새벽배송, 마켓컬리........'

 

 

 

 

최근 코로나19로 택배 물량이 많아져서 새벽배송이 늦어지고 있다곤 합니다만,

 

제가 지금 살고 있는 제주도는 늦어지는 택배조차 오질 않습니다.................

 

 

<택배 사각지대 제주도>

 

 

그래서 대안으로 찾고 찾은 것이 바로바로

 

오아시스~!

 

 

 

아직 회원가입 전이시라면 가입하시고 주문하시면 다음 주문때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준답니다.

 

3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

 

 

https://oasis.co.kr/join/recommend/2863985

 

5,000원 할인받고 오아시스에서 장보기

한다부부님이 초대하는 가격감동,품질감동,고객감동 오아시스마켓! 신선한 제품을 3시간내에 받아 볼수 있습니다.

oasis.co.kr

 

 

 

 

오아시스는 생협을 이용하는 불편함을 줄이고자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입점 품목들은 유기농 제품이나 무농약, 무항생제, 동물복지 위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런 식품은 농약이나 항생제를 적게 사용해서 건강하게 길러내고 가공한다는 단순한 의미를 넘어

 

환경 파괴를 지양하고 동물 복지를 실천한다는 큰 의미를 가지고 있죠.

 

 

 

 

 

제품은 믿고 살 수 있을 거니와,

 

무엇보다 빠르게 제주도로 배송해준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었어요.

 

 

 

 

저희는 한 달에 1번은 꼭 오아시스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마침 어제 오아시스에서 택배가 도착했지 뭡니까 ㅎㅎㅎㅎ

 

 

 

오아시스는 신선식품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이렇게 튼튼한 아이스박스에 담아 배송해줍니다 ㅎㅎ

 

 

 

 

 

이번에 주문한 품목들이에요.

 

'우수고객 상품-당일배송 필수' 이건 그냥 쓰여있는 듯합니다.

 

아무나 다 써주는 ㅋㅋㅋㅋㅋ

 

 

 

 

 

 

이번에 구입한 식품 목록이에요~!

 

 

 

 

 

우선 동물복지 유정란이에요.

 

계란은 껍질에 번호가 찍혀있는데 그게 사육환경 식별 번호예요.

 

동물복지 환경은 앞자리가 1로 시작한답니다!

 

 

다음은 가격인데요.

 

이마트에서는 10구짜리가 4천원이 넘어가요........오 마이........갓

 

그러나 오아시스에서는 동물복지 자유방사유정란 10구짜리가 2천원이 조금 넘어요!!

 

그래서 주문할 때마다 2개씩 주문합니다 ㅎㅎ

 

혜자~!

 

 

 

 

 

다음 품목은 제주청정우유, 우리돼지 삼겹살 수육용, 샐러드 대용 채소인 비타민~!

 

자, 저는 여기서 의아한 점 하나,

 

나는 제주도에서 살고 있는데 서울에 있는 오아시스에서 제주청정우유가 온다니! ㅎㅎㅎ

 

이런 건 집 근처에서도 편하게 살 수 있으면 좋겠네요.

 

우유 맛은 고소하고 맛있어요~

 

제주 청정우유는 대형마트 PB상품 우유보다도 저렴합니다 ^^

 

 

 

오아시스의 육류는 무항생제 제품들이 많아요.

 

지난달엔 오리고기를 샀었고 이번 달엔 다이어트를 핑계 삼아 수육용 삼겹살을 샀습니다 ㅎㅎ

 

고지저탄!

 

 

그와 더불어 신선채소인 비타민까지~

 

 

 

 

 

 

 

100% 국산콩으로 만든 두부는 non-GMO 입니다. 300g 짜리 두부 두모가 2,200원~!

 

그리고 산 것은 역시나 다이어트를 위한 쌀눈.

 

근데 이거 쌀눈은 어떻게 먹나요?! ㅎㅎㅎㅎ

 

 

 

 

 

 

 

아 이건 뭐냐면요 바로바로 

 

신선식품의 끝, 멍게입니다~!!!

 

어제가 3월 31일 이었어요.

 

포장지의 뒷면에 제품 포장일이 3월 30일이었습니다.

 

제주도에 하루 만에 온 거죠~!!

 

정말 대박 아닙니까 ㅎㅎ

 

 

 

배송 중에 혹시나 포장지에서 셀까봐 크린백으로 한번 싸서 보내주셨네요.

 

 

 

 

 

 

 

 

싱싱한 오늘바다를 담은 오늘바다, 멍게~!

 

 

 

 

 

저기 얼음생수가 대박입니다.

 

아이스팩 대신에 주는 거예요~!!!!

 

제가 생수 2병을 주문한 게 아닙니다. 그냥 서비스인 거죠 ^^

 

환경을 생각하는 오아시스 ~

 

 

 

 

 

멍게는 흐르는 물에 살짝 씻어서 한라산 소주 21도짜리와 함께 한잔

 

캬 -

 

 

 

 

 

 

 

코로나19로 마트에서 장보기가 꺼려지는 요즘이죠.

 

오아시스에서 건강과 환경까지 생각한 좋은 식품들 주문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